스킨1004, 인니·필리핀 틱톡 어워즈 수상··· 동남아 입지 굳히기 나서
▲스킨1004 필리핀 틱톡샵 베스트 스킨케어 부문 ‘다이아몬드 어워드’ 수상 이미지
크레이버코퍼레이션(대표 천주혁)이 전개하는 원료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1004(스킨천사)가 인도네시아와 필리핀 틱톡 어워즈에서 수상했다.
스킨1004는 틱톡 인도네시아가 주최한 ‘2025 뷰티페스트 브랜드 어워즈’에서 ‘크리에이터스 초이스 뷰티 어워즈(Creators’ Choice Beauty Awards)’를 수상했다. 인도네시아의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틱톡 크리에이터 100여 명이 브랜드 경험과 영향력을 심사해 선정했다.
필리핀 틱톡샵이 발표한 연간 트렌드 결산 어워즈에서는 베스트 스킨케어 부문인 ‘다이아몬드 어워드(Diamond Award)’를 수상했다. 스킨1004는 우수한 제품력으로 지난 한 해 동안의 매출 성장과 브랜드 경쟁력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작년 연말에는 틱톡 필리핀에서 스킨케어 브랜드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스킨1004는 이번 성과를 계기로 현지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며 시장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메가 인플루언서 협업을 확대하고, 오프라인 행사로 마케팅 활동을 다각화해 소비자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스킨1004는 올 상반기 동남아 시장에서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고속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인도네시아와 필리핀 틱톡샵의 경우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91%, 134%의 매출 증가를 기록하며 공격적인 성장세를 이어가는 중이다. 베스트셀러인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톤 브라이트닝 캡슐 앰플’ 등이 가볍고 촉촉한 스킨케어를 선호하는 현지 소비자 취향을 적중해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
곽인승 스킨1004 총괄은 "스킨1004의 차별화된 브랜딩과 제품력으로 동남아 각국에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K스킨케어를 선호하는 현지 특성을 겨냥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지속적인 성장 동력을 확보하겠다"고 밝혔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