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담상회 X 무신사 팝업스토어
무신사가 중소벤처기업부·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기획한 ‘소담상회 with 무신사’ 팝업스토어가 오는 7월 9일(수)부터 13일(일)까지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페이스 성수 4에서 열린다.
이번 팝업에서는 ‘캑터스도넛마켓' ‘후드후드’ ‘네이키드 서프 클럽’ ‘피엔지 저널’ ‘러닝 라이프’ ‘트립샵’ 등 총 6개 브랜드가 참가해 각자의 개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인다. 운영 시간은 매일 정오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마지막 날인 13일(일)은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행사 첫 이틀간(7월 9~10일) 낮 12시부터 3시까지는 무신사 소담마켓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스토리를 태그하면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하는 오픈 이벤트도 마련된다.
브랜드별 프로모션도 다채롭다. 캑터스도넛마켓은 무신사 스토어 ‘좋아요’와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10% 추가 할인, 후드후드는 티셔츠 구매 고객 대상 커스텀 서비스와 에일리언 풍선 증정 이벤트를 제공한다. 네이키드 서프 클럽은 팝업 한정 최대 50% 할인 및 럭키드로우, 논알콜 모히토를 제공하며 피엔지 저널은 전 상품 오프라인 단독 30% 할인을 적용한다.
러닝라이프는 러닝 크루 포토존, 메달 각인, 굿즈 제공, 추첨 러닝 세션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기획했으며 트립샵은 룰렛 이벤트와 샘플 세일(최대 30%)을 운영해 방문객과의 접점을 강화한다.
소담상회 with 무신사는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과 오프라인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탄생한 프로젝트형 플래그십 스토어로, 성수역 인근 무신사 상설매장 공간에서 100여 개 브랜드의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팝업은 중소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에게 실질적인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는 자리로, 성수 지역의 유동 인구와 트렌디한 감성을 겨냥해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