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고기능성 뷰티 거래액 3배↑... 설화수 입점 '2539 공략'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07.07 ∙ 조회수 412
Copy Link

29CM, 고기능성 뷰티 거래액 3배↑... 설화수 입점 '2539 공략' 27-Image

설화수 쇼케이스 플러스 이미지


무신사(대표 조만호 박준모)의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숍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를 입점시키며 고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인업을 확대하고, 2539세대 여성 고객 확대에 집중한다고 밝혔다.


설화수는 아모레퍼시픽이 운영하는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다. 시간의 흐름에 지지 않는 아름다움 '홀리스틱 뷰티'를 콘셉트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설화수는 이번 협업을 통해 2539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29CM는 고기능성·고감도 뷰티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해 양측간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전망이다.


29CM에 입점한 고기능성 뷰티 브랜드의 올해 2분기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이상 급증했다. 자신의 피부 타입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를 선호하는 2539세대 여성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결과다. 특히 29CM의 뷰티 브랜드 큐레이션과 콘텐츠 전략이 실질적인 성장을 견인했다. '연작' '퍼셀' '주닥' '리바이탈래쉬' 등 천연 성분, 자체 개발 기술력을 강조한 브랜드가 대표적이다.


29CM는 이번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오리지널 비주얼 화보 콘텐츠 '쇼케이스 플러스'를 공개한다. 쇼케이스 콘텐츠에서는 설화수 대표 제품인 '윤조 에센스'와 '퍼펙팅 쿠션'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적합한 관리 루틴을 29CM만의 감각적인 스토리텔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독 기획 상품과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특히 29CM에서 뷰티 아이템이 인기 선물로 주목받는 점을 고려해 단독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오는 21일 오전까지 설화수 전 제품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29CM 관계자는 “고기능성 뷰티 브랜드에 대한 2539 세대 여성 고객의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는 가운데, 이번 설화수 입점이 프리미엄 뷰티 카테고리 강화에 긍정적인 계기가 될 것으로 본다”라며, “앞으로도 고기능성 뷰티 브랜드 중심의 29CM만의 차별화된 큐레이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