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개 상품 모았다...무신사, 열흘간 'SPA 브랜드 페스티벌'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07.07 ∙ 조회수 451
Copy Link

1만개 상품 모았다...무신사, 열흘간 'SPA 브랜드 페스티벌' 27-Image

무신사, 'SPA 브랜드 페스티벌' 진행


무신사(대표 조만호 박준모)가 국내 SPA 브랜드 20개와 함께 여름 인기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고물가로 경기 침체가 계속되는 가운데 고객들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여름 시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마련했다.


이번 ‘SPA 브랜드 페스티벌’은 7일(오늘) 오전 11시부터 16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스파오' '에잇세컨즈' '마인드브릿지' '지오다노' '탑텐' '슈펜' 등 20개 인기 SPA 브랜드가 참여해 기본 아이템부터 베스트 셀러, 여름 시즌 상품까지 1만개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기획전 기간에는 스파오(7일), 마인드브릿지(8일), 지오다노(9일)의 인기 상품을 집중 조명하는 브랜드 데이를 운영한다. 또한 무신사 라이브를 진행하고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11시에는 브랜드별 최대 40% 쿠폰도 선착순 지급할 예정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불안정한 경기가 지속되며 소비 심리가 위축된 상황에서 합리적 가격에 우수한 품질을 갖춘 SPA 브랜드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가 커지고 있다”라며 “최대 80%의 할인 혜택은 물론 브랜드 데이, 타임 세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더해진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보다 실속 있게 여름 시즌을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