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컨셉, 올 상반기 뷰티 매출 40%↑... '뷰티페스타' 연다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07.07 ∙ 조회수 456
Copy Link

W컨셉, 올 상반기 뷰티 매출 40%↑... '뷰티페스타' 연다 27-Image


더블유컨셉코리아(대표 이주철)에서 운영하는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올 상반기(1~6월) 뷰티 매출이 전년대비 40% 증가하면서 인기 상품을 결산하는 ‘뷰티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W컨셉 뷰티페스타는 7일(오늘)부터 20일까지 열리며, 올 상반기 고객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뷰티 상품을 조명하는 형식으로 진행한다. 뷰티페스타 기념 최대 30% 할인 등 6종 할인쿠폰을 발급하고, ▲어워즈 기획세트 ▲72시간 브랜드 세일 ▲데일리 특가 ▲여름 시즌 특가 ▲라이징 브랜드 ▲라이브 방송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고객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선정한 인기 상품을 ‘어워즈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헤라’ ‘어뮤즈’ ‘자빈드서울’ 등 브랜드 상품을 1만~2만원대 기획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세트 구매 시 할인가의 30%를 포인트로 페이백 하는 이벤트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데일리 특가 코너에서는 ‘메이크프렘’ ‘키스미’ ‘무지개맨션’ 등 브랜드 상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여름철 피부 고민을 돕는 ‘시즌 특가’ 코너도 마련했다. 홈케어족을 위한 뷰티 디바이스, 선케어, 미백, 잡티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여름 뷰티 상품 120여 종을 모아 선보인다.


72시간 브랜드 세일에는 32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6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킨푸드’ ‘례례’ ‘롬앤’ ‘3CE’ ‘오니스트’ 등 브랜드가 참여하며, 브랜드별 사은 혜택도 마련했다. 라이징 브랜드를 조명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팁토우’ ‘체리엑스엑스’ ‘유이크’ 등 신생 브랜드 12개를 엄선해 소개한다.


오픈일인 7일에는 럭셔리 뷰티 세일을 열고 ‘메이크업포에버’ ‘케라스타즈’ ‘나스’ 등 브랜드 상품을 최대 82%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8일에는 ‘자빈드서울X앤트로피’ 메이크업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최대 64%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윤석 W컨셉 카테고리 디벨롭먼트팀장은 “상반기 고객의 성원과 우수한 협력사의 경쟁력 있는 뷰티 상품으로 더블유컨셉 뷰티가 성장할 수 있었다”며 “어워즈 수상 상품과 올 여름 트렌드 뷰티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