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스누피 한정판··· 네이버서 첫선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7.07 ∙ 조회수 359
Copy Link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스누피 한정판··· 네이버서 첫선 27-Image


에프앤코(대표 김승범)의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글로벌 인기 브랜드 피너츠(Peanuts™)와 협업한 ‘프라임 프라이머 스누피 에디션’을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론칭한다.

 

바닐라코와 피너츠의 만남은 지난 3월과 6월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로, 쿠션, 프라이머, 클렌징 밤 등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사랑스러운 뷰티 모먼트를 선사해왔다. 이번 에디션은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팩트 ▲프라임 프라이머 세팅 픽서(100ml/50ml) 등 프라이머 제품 5종으로 구성됐다. 핑크빛 파스텔 톤 배경에 다양한 피너츠 캐릭터 일러스트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이고 각 캐릭터들의 귀엽고 유쾌한 매력이 극대화돼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한다.

 

‘프라임 프라이머 클래식’은 한 번의 펌핑으로 모공을 매끈하게 커버하고 실키한 피부 결을 연출하는 바닐라코의 대표 프라이머 제품이다. 저자극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지 조절과 유수분 밸런스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해 여름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는데 효과적이다.

 

번들거림 없이 메이크업을 오래도록 유지하고 싶다면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파우더’를 추천한다. 강력한 세범 컨트롤 효과가 있으며 입자가 곱고 가벼워 피부에 뭉침 없이 밀착돼 답답함 없이 보송한 마무리를 경험할 수 있다.

 

‘프라임 프라이머 피니쉬 팩트’는 라이트 핏 파우더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유분과 톤을 자연스럽게 정돈해 주는 제품이다. 모공 블러 효과로 피부를 매끈하게 커버하며,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 깔끔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프라임 프라이머 세팅 픽서’는 미세 픽싱 폴리머가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메이크업 고정력을 강화한다. 땀과 유분에 강한 스웨트 프루프 효과는 오랜 시간 깔끔한 피부 상태를 유지하도록 돕는다.

 

바닐라코는 프라임 프라이머 스누피 에디션을 오늘(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최초 공개하고, 행사 기간 동안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디션 제품 1개 이상 구매 시 스누피 스티커를, 에디션 제품 포함 4만원 이상 구매 시 스누피 핑크 메쉬 파우치를 증정 예정이다.

 

7월 8일 오후 7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마련한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화이트 메쉬백이 증정되며, 라이브를 통해 소개된 제품 구매 시 5% 추가 적립 혜택을 전달한다. 여기에 구매 인증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UV 디펜스 선크림’을 선물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스누피 에디션에 보내주신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무더운 여름철에도 산뜻하고 깔끔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프라임 프라이머 라인을 중심으로 세 번째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다가오는 여름,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누피 캐릭터와 함께 산뜻한 메이크업 모먼트를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