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르홉, 올리브영 주요 매장에서 여름시즌 브랜드존 선봬··· 워시오프팩·클렌징 4종 특별 혜택가 진행
핀란드를 담은 웰니스-라이프 브랜드 토르홉(Torhop)이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여름 시즌 브랜드존을 전개하고, 워시오프팩 2종과 클렌징 제품 2종으로 구성된 총 4종의 대표 제품을 한정 혜택가에 선보인다. 이번 브랜드존은 여름철 유분과 피지 분비가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모공 관리, 피지 케어, 메이크업 세정을 모두 아우르는 올리브영추천템 라인업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워시오프팩 2종은 여름철 모공과 블랙헤드 제거, 화이트헤드 집중 관리를 위한 제품들로, ‘사우난지앙 솔트 마스크(온열소금팩)’와 ‘무스타 콩테 체인저블 퀵 마스크(까망캡슐모공팩)’가 포함된다. 사우난지앙 솔트 마스크는 13만ppm의 소금덩이를 함유한 온열 워시오프팩으로, 피부 온도를 부드럽게 높여 모공 속 피지와 각질을 정리해준다. 핀란드 사우나 원리에서 착안해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 부피 및 피지 개선 효과가 기대되며, 올리브영 마스크팩 카테고리에서 피지 녹이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무스타 콩테 체인저블 퀵 마스크는 숯이 함유된 까만 캡슐이 롤링과 함께 터지며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하는 저자극 모공팩이다. ‘블랙헤드 없애는 법’을 찾는 소비자 사이에서 SNS상 입소문을 타며, 여름철 모공팩으로 주목받고 있다.
클렌징 제품 2종은 모두 메이크업 세정력이 뛰어난 1차 클렌저로, 제형감과 사용감의 차이에 따라 원하는 클렌징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구성 제품은 ‘카모스 블랙 소금 미온스팀 클렌징 젤밤(소금젤리 클렌징밤)’과 ‘프로니 소금우유 단백질 밀크오일(단백질 클렌징밀크)’이다. 클렌징 젤밤은 쫀득한 젤리 제형이 짙은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동시에 녹여내는 클렌징밤이다.
미온감이 느껴지는 사용감으로, 딥클렌징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단백질 클렌징밀크는 ‘클렌징오일은 부담스럽고, 클렌징밀크는 세정력이 아쉬운’ 소비자 니즈를 겨냥해 개발된 제품으로, 클렌징오일과 클렌징밀크의 장점만을 담은 저자극 데일리 클렌저다. 단백질 성분이 함유된 부드러운 밀크 제형이 피부에 순하게 밀착되며,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녹여낸다.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면서도 세정력은 놓치고 싶지 않은 여름철 올영 클렌징 추천템이다.
브랜드존 운영 기간 동안 해당 매장에서 토르홉 제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사우난지앙 솔트 마스크 1회용 샤쉐(7g)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대표 제품인 온열 소금팩을 간편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 구성으로, 처음 사용하는 고객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있다.
토르홉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존은 모공, 피지, 노폐물, 메이크업 등 여름철 대표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구성된 라인업”이라며 “특별 할인과 함께 사은품 증정까지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고객분들이 방문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리브영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운영되는 이번 브랜드존은 여름철 피지 관리, 블랙헤드 제거, 마스크팩, 1차 클렌징, 저자극 클렌징밀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선택지로 주목받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