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셀, 채정안과 함께한 뷰티 라이브 방송 100만뷰 돌파 흥행… 신제품 초도물량 완판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7.04
Copy Link

아로셀, 채정안과 함께한 뷰티 라이브 방송 100만뷰 돌파 흥행… 신제품 초도물량 완판 27-Image


바이오 뷰티 브랜드 아로셀(Arocell)이 배우 채정안과 함께한 네이버 신상위크 ‘아로셀의 뷰티룸 with 채정안’ 라이브에서 누적 시청자 수 100만뷰를 돌파해 진행한 앵콜 재방송이 7월 3일(수) 저녁 7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진행되 본방에 이어 또 한 번의 흥행을 기록했다.


이번 앵콜 라이브는 압도적 100만뷰라는 성과를 거둔 데 따른 연장선이다. 아로셀의 신제품 ‘멜라 트라넥스 마스크’와 ‘멜라 트라넥스 선세럼’을 동시 론칭하며 기획된 방송으로, 브랜드 역사상 최다 시청 수와 실시간 참여율, 구매전환율을 기록하며 사후 기미 추적 관리에 특화된 ‘멜라 라인’의 집중적인 제품 소개와 배우 채정안의 진정성 있는 사용 후기, 실시간 소통이 더해져 폭발적인 누적 조회수 100만뷰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방송을 통해 선보인 멜라 트라넥스 마스크는 출시한지 3일 만에 초도 물량이 완판되었으며, 예상보다 빠른 매진에 일부 수량은 예약 판매로 전환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또 한 번 입증했다.


아로셀, 채정안과 함께한 뷰티 라이브 방송 100만뷰 돌파 흥행… 신제품 초도물량 완판 890-Image


특히 채정안이 직접 “출시 전부터 직접 실 사용하며 골프로 인한 외부 활동 시 기미 케어로 꼭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언급한 멜라 트라넥스 마스크와 “기미와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잡아주는 제품”이라고 소개한 멜라 트라넥스 선세럼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소비자들의 높은 주목을 받았다. ‘채정안 루틴 패키지’ 구성은 준비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며 실질적인 매출 성과로도 이어졌다.


아로셀 관계자는 “재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멜라 트라넥스 라인의 효능과 채정안 씨의 리얼 루틴을 접할 수 있게 되어 기뻤다”며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만든 이 기록은 단순한 매출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고 전했다.


아로셀은 재방송까지 연속 흥행을 기록한 멜라 트라넥스 라인의 초도물량 완판에 대응해, 7월 9일부터 예약 판매분 순차 배송을 시작하며 예약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 혜택으로 ‘시카 리페어 마스크’ 1매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