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고기능성 스윔웨어 라인업 확대 '바캉스 시즌 정조준'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7.03 ∙ 조회수 326
Copy Link

안다르, 고기능성 스윔웨어 라인업 확대 '바캉스 시즌 정조준' 27-Image


안다르(대표 김철웅 공성아)의 테크니컬 애슬레저 '안다르'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겨냥하기 위해 고기능성 스윔웨어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와 함께 워터 액티비티와 여름 야외활동에 어울리는 바캉스룩을 제안하는 ‘서머 바캉스 특별전’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스윔웨어 신제품은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것에 주목해 기능성을 더욱 보강했다. 바닷물부터 수영장의 염소 성분에도 강한 높은 견뢰도를 갖춘 고밀도 원단을 사용해, 물에 젖었을 때에도 손상이나 비침 걱정 없이 착용할 수 있다. 안다르만의 인체공학 입체 패턴을 적용해 세련된 핏과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에 신경 쓴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출시한 스윔웨어는 총 9종으로 티셔츠와 스윔팬츠, 래시가드 등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브랜드 인기 스윔웨어 ‘풀앤비치’ 라인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NEW 풀앤비치’가 있다. 중강도 이상의 워터 액티비티는 물론 물놀이 전후로도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한 디자인이 강점이다. 


안다르, 고기능성 스윔웨어 라인업 확대 '바캉스 시즌 정조준' 924-Image


남녀 공용 상의로 새롭게 선보인 ‘NEW 풀앤비치 그래픽 릴렉스핏 숏슬리브’와 ‘롱슬리브’는 스윔웨어 위에 가볍게 걸쳐 입을 수 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탁월한 속건성으로 물기를 금세 날려 수상스키, 래프팅 시에 특히 유용하게 착용하기 좋다. 뒷면에 해변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로 포인트를 줘 해변 등에서 트렌디한 바캉스룩을 완성해준다.

 

하의의 경우 여성은 ‘NEW 풀앤비치 스윔팬츠’, 남성은 ‘NEW 풀앤비치 맨즈 스윔팬츠’를 내놓았다. 상의와 마찬가지로 고기능성을 갖췄으며, 주머니에 오토락 지퍼를 적용해 소지품 분실 걱정을 덜어준다. 남성의 경우 3.5부와 4.5부로 선보여 취향에 따라 기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키즈 스윔웨어 라인업도 만나볼 수 있다. 민트, 라임 등 멀리서도 눈에 띄는 밝은 컬러와 자외선 차단, 냉감 기능성으로 물 안팎에서 모두 유용한 ‘키즈 퍼포먼스 워터 냉감 티셔츠’를 반팔과 긴팔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했다. 몸에 달라붙는 래시가드에 비해 활동성을 보장해 보다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윔웨어 외에도 물에 젖은 물건도 부담 없이 보관할 수 있는 ‘메시 포켓 비치백’ 등 실용적인 바캉스 아이템도 선보인다.


공성아 공성아 대표는 “수영, 서핑 등 다양한 여름 야외 활동부터 물놀이 전후까지 착용할 수 있는 상품을 대거 선보이며 스윔웨어 경쟁력을 강화했다”며 “성인뿐만 아니라 키즈 라인까지 확대한 만큼, 이번 여름 온 가족이 고품질의 안다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