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국민 립밤 레노, 전국 시코르 매장 18개 공식 입점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7.02 ∙ 조회수 375
Copy Link
포레파리(FORET PARIS)가 프랑스 국민 립밤 레노(LAINO)를 공식 수입 및 유통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시코르 매장 18개에 공식 입점했다.
시코르는 신세계 백화점이 감각적인 안목으로 엄선한 뷰티 컬렉션이 있는 뷰티 전문 편집숍이다. 이와 같은 시코르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새롭게 오픈 시코르 강남점을 포함한 18개 매장에서 프랑스 브랜드 레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시코르에 입점한 레노 제품은 ▲시어버터 립밤 ▲시카 립밤 ▲시어버터 핸드크림 등 모두 3종이다. 전 제품 모두 프랑스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99% 이상 자연에서 유래한 보습 성분으로 이뤄져 있어 신뢰할 수 있다.
프랑스 내 약국 7100여 곳 이상에 입점해 있으며 시어버터 립밤의 경우 100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자랑하며 2023년 프랑스 약국 내에서 립케어 분야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포레파리 관계자는 “레노는 지난 1954년 설립되어 70년 이상 이어져 오고 있는 프랑스 국민 브랜드로, 한국 론칭 이후 입소문을 타고 있다”면서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전국 시코르 매장에 공식 입점하는 만큼, 보다 많은 곳에서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