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윌비워크웨어, 무신사 공식 입점… 고객 접점 넓힌다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7.02 ∙ 조회수 343
Copy Link
형지엘리트(대표 최준호)의 워크웨어 브랜드 ‘윌비워크웨어’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공식 입점했다. 최근 블루칼라 직업에 관한 인식이 크게 바뀌면서 기존 4050 작업자 중심의 현장에 2~30대 젊은 워커들이 많이 유입되고 있으며, 이러한 추세는 앞으로도 이어질 것이라 전망되고 있다. 또 최근 워크웨어룩이 꾸준히 인기를 얻는 만큼 워크웨어 스타일과 고기능성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까지 확실하게 붙잡겠다는 전략이다.
형지엘리트는 여름 상품을 시작으로 2025 F/W 상품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패션 플랫폼을 통한 브랜드 노출을 더욱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단순한 판매 채널만이 아닌 무신사의 다양한 마케팅 툴을 활용하며 브랜드 친숙도를 높일 예정이다. 무신사에서는 윌비워크웨어의 이번 S/S 시즌 아이템을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철을 위한 기능성 소재 티셔츠와 활동성을 고려해 착용감을 높인 입체 패턴의 워크팬츠 등으로 구성했다.
형지엘리트 관계자는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뛰어난 워크웨어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무신사 입점을 추진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자사몰을 통한 프로모션 강화는 물론이고 다양한 플랫폼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