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공식 앱 전용 모바일 상품권·기프트 카드 서비스 출시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7.01
Copy Link

러쉬코리아, 공식 앱 전용 모바일 상품권·기프트 카드 서비스 출시 27-Image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코리아(대표 우미령)가 고객의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는 디지털 선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공식 앱 전용 모바일 상품권 및 기프트 카드 서비스를 출시했다.

 

러쉬 모바일 상품권은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권 총 4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앱 전용 러쉬 기프트 카드의 충전 수단으로 활용된다.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고객이 앱에 기프트 카드를 등록하면 해당 금액이 자동으로 충전된다. 본 상품권은 러쉬 공식 앱 및 웹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 상품권을 통해 충전된 금액은 러쉬 앱 내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기프트 카드에는 제품을 배경으로 한 다양한 디자인 스킨 중 원하는 이미지를 적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하는 과정에서 디자인 스킨을 선택해 함께 보낼 수 있다. 기프트 카드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러쉬 어스’ 멤버십 회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1%,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에게는 3%의 ‘파워’가 적립된다.


러쉬코리아, 공식 앱 전용 모바일 상품권·기프트 카드 서비스 출시 913-Image

 

러쉬코리아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댓글 창에 이용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러쉬 베스트셀러 6종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러쉬코리아 관계자는 “각자의 개성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선물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도 높은 디지털 선물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모바일 상품권과 기프트 카드 도입은 앱 내 선물 경험을 보다 풍성하게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러쉬코리아는 ‘시크릿 박스’ ‘선물하기’ 등 다양한 앱 전용 서비스를 비롯해, 프리미엄 멤버십 가입 시 5만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멤버십 중심으로 고객 혜택을 강화해 왔다. 이번 모바일 상품권·기프트 카드 도입을 통해 앱 기반 브랜드 경험 확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