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에(L'EAU ET), 압구정 현대 팝업 오픈한다... 쇼피스 첫 판매
로에(대표 오승진)의 디자이너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로에(L’EAU ET)’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지하 2층 PS1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은 7월 4일부터 10일까지 운영할 예정으로, 59㎡(약 18평) 규모의 공간에서 2025 S/S 서울패션위크 쇼피스 아이템과 아카이브 제품을 판매한다.
팝업스토어는 로에 특유의 고급스럽고 차분한 무드에 여름 시즌 리조트 감성을 결합해 연출된다. 공간 한편에는 제품 제작 과정을 담은 아티장 디스플레이를 마련했다. 단순한 쇼핑을 넘어 브랜드 미학과 가치관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오승진 로에 대표는 “이번 팝업은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알리고, 신규 고객층과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기획했다. 온라인 중심이던 유통에서 벗어나, 프리미엄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늘려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글로벌 · 국내 유통 확대 본격화
이번 팝업에서 로에는 서울패션위크 쇼피스 아이템과 아카이브 제품을 처음으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2025 S/S 신상품과 시그니처 클래식 라인, 리퍼브·시즌오프 아이템 등을 함께 선보이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리퍼브 제품은 50~65%, 시즌오프 아이템은 30~50%, 신상품과 시그니처 클래식 라인은 10~2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매일 선착순 구매 고객 20명에게 오간자백을 증정하며, 네이버 예약 후 포토 리뷰 또는 인스타그램 피드를 작성하면 5000원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또 구매 금액별로 30만원 이상 새틴 스크런치, 50만원 이상 로에 로고 티셔츠, 100만원 이상 새틴 미니백을 증정한다(한정 수량).
한편 로에는 2026 S/S 서울패션위크 트레이드쇼에 참가해 기존 바이어와 신규 바이어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미국 뉴욕 코트리에 참여하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포르투갈과 스페인 세일즈 일정이 예정돼 있으며, 국내에서는 그랜드하얏트 제주 한컬렉션 매장에 신규 라인업을 추가해 오프라인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