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뮤, 뷰티쁠 유니버스 무빙 팝업 참여··· 체험 콘텐츠 운영한다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6.27 ∙ 조회수 341
Copy Link

파뮤, 뷰티쁠 유니버스 무빙 팝업 참여··· 체험 콘텐츠 운영한다 27-Image


주식회사 파뮤(대표 정시내 · 정해인)가 전개하는 클린&니치 뷰티 브랜드 파뮤(FEMMUE)가 6월 28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서울 성수동 AK밸리에서 진행하는 뷰티쁠 유니버스 무빙 팝업에 참여한다.

 

파뮤는 자연에서 얻은 영감과 플로럴 테라피를 기반으로 감각적인 아름다움을 구현해내며, 지속 가능한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뷰티 브랜드로, 글로벌 뷰티 어워드에서 45관왕을 수상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며 제품력과 브랜드 철학 모두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뷰티쁠 유니버스 무빙 팝업은 대학 캠퍼스와 성수 등 도심 속 MZ 세대를 타깃으로 한 오프라인 이벤트로, 파뮤에서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로즈 소프트너 밀키 에센스’를 중심으로 한 체험형 콘텐츠를 마련해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로즈 소프트너 밀키 에센스는 장미 유래 로즈 PDRN을 함유해 피부결 정돈과 생기를 부여해주며, 11가지 항산화 성분과 3세대 나노 히알루론산을 황금 비율로 배합해 핑크빛 생기를 충전시켜주는 듀얼 레이어 에센스 토너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브랜드 미션 ▲제품 테스팅 ▲캡슐 뽑기 이벤트 ▲포토부스 등의 체험형 콘텐츠로 구성되어 간단한 미션 수행을 시작으로 제품을 직접 테스트할 수 있는 시간과 더불어, 캡슐 뽑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캡슐 뽑기 이벤트 참여 시 샘플링 백으로 로즈 소프트너 밀키 에센스 30ml, 로즈 인퓨즈드 토닝 패드 및 로즈 슬리핑 마스크 쉬폰 크림 샤쉐 샘플 등 총 3종의 샘플이 증정되며, 일부 당첨자에게는 샘플링백과 함께 로즈 소프트너 밀키 에센스 145ml 본품을 제공한다. 포토부스에서는 브랜드 로고가 인쇄된 사진을 출력할 수 있으며, 촬영 이미지를 SNS 업로드 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즈 소프트너 밀키 에센스 본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파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공간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