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패션비즈 7월호 발간... 2025 매스밸류마켓 베스트 브랜드 등
패션비즈 본지가 2025년 7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7월호는 '패션비즈어워즈-매스밸류마켓'을 진행, '매출파워+상품력+대중성' 3박자를 두루 갖춘 최고의 브랜드를 16개 복종으로 나눠 선정했다. 가성비가 더욱 각광받는 요즘, 실속형 소비자들이 선택한 베스트 브랜드는 어디일까?
이와 함께 3000억 규모의 스윔웨어 마켓과 1조6000억 규모로 성장한 애슬레저 마켓을 집중 취재했다. 아레나 등 빅브랜드 강세 속 세분화되는 수영복 시장의 현주소를 짚어봤으며, 알로 등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들의 국내 진출이 활성화되면서 수입 vs 토종 브랜드 간 치열해진 경쟁을 들여다봤다.
더불어 스포츠 시장 지각변동 속 떠오른 호카∙온∙아식스의 대약진, 승승장구하는 3세대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활약, 젤라또피케에서 나른까지 폭풍성장한 홈웨어 마켓을 조명했다.
또 69년 전통의 엘칸토의 실적 턴어라운드를 주도하는 조성원 엘칸토 대표 인터뷰를 비롯해 패션산업계 이슈인 ‘그린워싱 논란’ 해결 방안, 패션 힙플레이스로 부상한 서촌∙북촌 상권, 영원무역∙세아상역∙한세실업 등 국내 대표 OEM 3사의 트럼프 관세 대응책 등을 짚어본다.
해외기사에서는 구글에서 잘란도까지 300개사가 참가한 글로벌 이벤트 ‘숍톡유럽’ 현장, 북인북에서는 스윔웨어 &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를 담았다.
**국내외 패션∙유통 소식으로 꽉 채운 패션비즈 7월호를 놓치지 마세요!**
패션비즈 2025년 7월호 표지
조성원 엘칸토 대표 인터뷰
2025 패션비즈 어워즈_매스밸류마켓 베스트 브랜드
3000억 규모 스윔웨어 마켓 현주소
'수입 vs 로컬' 애슬레저 마켓 지형 변화는?
러닝 대세 속 호카∙온∙아식스 경쟁력 조명
국내 대표 패션 OEM 3사, 트럼프 관세 대응은?
마쥬~바쉬, 수입 브랜드 누구 품에?
패션산업 '그린워싱 논란' 해결 방안은?
아보하 열풍 속 진화하는 홈웨어 마켓
패션 힙플레이스 부상한 서촌 & 북촌 상권
여성복 대세 기업 하고하우스 성공 스토리
미래 리테일을 위한 글로벌 이벤트 '숍톡 유럽' 현장
북인북_ 스윔웨어 &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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