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액 2배 쑥' 29CM, 필름 카메라 '폴라로이드 플립' 단독 발매
폴라로이드 플립 룩북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글로벌 즉석카메라 브랜드 ‘폴라로이드(Polaroid)’의 신제품 ‘폴라로이드 플립’을 29에디션을 통해 선발매한다.
폴라로이드는 아날로그 즉석카메라 대표 브랜드로 최근 아날로그 방식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관심이 높은 2030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29CM에서 5월 한 달간 폴라로이드의 거래액은 전년대비 114% 이상 증가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폴라로이드 플립은 1980년대 클래식 600 시리즈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동시에 디지털 기능을 적용해 활용성을 높인 제품이다. 피사체와 거리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초점을 맞추는 4-렌즈 시스템을 적용해 장거리 촬영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스마트폰 전용 앱으로 타이머, 이중 노출, 셔터 스피드 조절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29CM는 폴라로이드 플립의 국내 단독 선발매를 기념해 오늘(25일)부터 내달 8일까지 2주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폴라로이드 플립과 브랜드의 전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에코백과 폴라로이드 필름 2팩, 텀블러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29CM 관계자는 “실제 5월 한 달간 29CM에서 즉석카메라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대비 77% 증가하는 등 폴라로이드 사진을 스티커, 마스킹 테이프 등을 활용해 꾸미는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 트렌드가 뜨고 있다”라며 “디지털의 편의성을 더한 아날로그 방식의 폴라로이드 제품으로 올여름 일상을 특별하게 기록하고 꾸미는 즐거움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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