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골든듀, 성수 팝업스토어 '뉴아이콘스' 성료
백의재 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5.06.24 ∙ 조회수 322
Copy Link
골든듀(대표 이필성)의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콘을 제시하는 팝업스토어 ‘뉴아이콘스(New Icons)’를 지난 6월 18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진행했다. 브랜드 시그너처 컬러인 라벤더 외관과 뮤즈 김태리의 감각적인 비주얼로 꾸며진 이번 팝업은 골든듀의 정체성을 입체적으로 전달하며 높은 관심을 끌었다.
팝업에서는 골든듀의 대표 컬렉션인 ‘듀이터널스(Dew Eternals)’, ‘펄시피아(Forsythia)’ 전 라인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특히 **단 한 점씩만 제작된 ‘펄시피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해 큰 관심을 모았다.
공간 구성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시각화했다. 개나리꽃에서 영감을 얻은 ‘펄시피아’ 전시존, 이슬방울을 모티브로 한 ‘듀이터널스’ 존 등으로 나뉘었으며, 미디어 아티스트 이석 작가와 협업한 미디어아트 연출로 감각적인 전시 경험을 제공했다. 여기에 시착룸, 회원 이벤트, 화보 엽서 증정 등 다채로운 체험 요소를 더해 방문객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팝업 오픈 첫날에는 브랜드 뮤즈 김태리를 비롯해 배우 육성재, 혜리가 방문해 현장 열기를 더했다. 골든듀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브랜드의 기술력과 정체성을 감각적으로 전달하고, 차세대 아이콘 제품군을 집중 조명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