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에이모스트, 여름 시즌 브랜드 매장운영 확대
매장운영 전문기업 에프에이모스트가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여름 특화 브랜드의 매장 운영을 본격화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프리미엄 스윔웨어 브랜드 ‘센티(SENTI)' 해외 수영복 브랜드 편집샵인 ‘멀티풀(multi:PooL)’ 감각적인 스타일 브랜드 ‘루프루프(LOOPLOOP)’ 등 다채로운 브랜드와 협업하여 전국 주요 유통 채널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멀티풀은 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 스피도, 졸린, 씨폴리 등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며 편집샵 형태로 여름철 쇼핑 수요에 최적화된 구성을 선보였다. 루프루프는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컬렉션과 매력적인 매장 연출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 센티는 전문성과 기능성을 갖춘 수영복 브랜드로서 스포츠 및 레저 고객층에게 주목받고 있다.
에프에이모스트는 브랜드별 특성과 매장 입지에 따라 맞춤형 운영 전략을 적용해, 시즌성과 트렌드를 효과적으로 반영한 매장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각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는 데 주력하고 있다.
2004년 설립된 에프에이모스트는 다양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매장 운영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백화점·아울렛·쇼핑몰 등 국내 주요 유통망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운영 노하우를 쌓아왔다. 최근에는 팝업스토어, 브랜드 콜라보 매장 등 다양한 형태의 유통 콘텐츠를 확대하며 차별화된 현장 운영 전략을 선보이고 있다.
에프에이모스트 관계자는 “브랜드와 소비자 모두에게 만족도 높은 매장 운영을 목표로, 계절에 맞춘 기획과 철저한 운영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하며 운영 범위를 더욱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