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웨딩밴드의 혁신, 디자이너 브랜드 '므온트(MUONT)' 론칭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6.19 ∙ 조회수 469
Copy Link

새로운 웨딩밴드의 혁신, 디자이너 브랜드 '므온트(MUONT)' 론칭 27-Image


주식회사 이야가 새로운 디자이너 웨딩밴드 브랜드 '므온트(MUONT)'를 공식 론칭했다. 이번 론칭은 기존 웨딩밴드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므온트의 디자인을 담당하는 것은 동국대학교 디자인학과를 졸업한 최정원, 정나연 두 명의 젊은 디자이너다. 이들은 기존 웨딩밴드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디자인을 창조해내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므온트의 디자인 핵심은 웨딩밴드가 가져야 할 본질적 의미에 깊이 뿌리를 두고 있다. 서로의 신뢰와 사랑, 그리고 두 마음이 이어지며 마주보는 순간을 컨셉으로 한 디자인은 단순한 액세서리를 넘어 진정한 의미를 담고 있다.


새로운 웨딩밴드의 혁신, 디자이너 브랜드 '므온트(MUONT)' 론칭 565-Image

 

이는 결혼반지가 단순히 착용하는 장신구가 아닌, 두 사람의 약속과 사랑을 상징하는 특별한 의미를 지녀야 한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잘 보여준다.

 

므온트는 '웨딩밴드 브랜드의 혁신'이라는 슬로건 아래 오직 므온트만이 선보일 수 있는 독창적인 디자인을 강조하고 있다. 기존 시장의 틀을 벗어난 새로운 접근 방식으로 웨딩밴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므온트는 서울 종로구 율곡로10길 25-1에 위치한 '므온트 하우스'에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종로의 서순라길이라는 문화적 감성이 풍부한 지역에 자리 잡아 브랜드의 정체성과 잘 어우러지는 공간을 마련했다.


므온트 하우스는 단순한 매장을 넘어 디자인이 탄생하는 창작 공간이자, 고객들이 특별한 웨딩밴드를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웨딩밴드 시장이 점점 개성과 의미를 중시하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므온트의 등장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젊은 디자이너들의 창의성과 전문성이 결합된 므온트의 행보가 앞으로 어떤 변화를 가져올지 주목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