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앤니콜, 팝업스토어 디즈니 스티치 협업 제품 한정수량 판매
서울 강남의 한복판, 예상치 못한 반전 매력이 사람들의 발걸음을 붙잡았다. 바로 디즈니의 귀여운 악동 ‘스티치’가 닉앤니콜과 함께 만났다.
닉앤니콜은 디즈니 스티치 협업으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에서 5월 16일부터 29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익숙한 캐릭터와 새로운 스타일이 만난 순간, 도심 속 일상이 조금은 특별해졌다.
이번 팝업은 닉앤니콜이 디즈니와 협업해 선보인 STITCH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열렸다. 브랜드 특유의 미니멀하고 젠더리스한 감성에 스티치의 장난기 넘치는 에너지가 더해져, 팝업 공간 전체가 마치 하나의 이야기처럼 느껴졌다.
오버사이즈 티셔츠에 귀여운 스티치 그래픽이 살짝 얹혀 있으며, 닉앤니콜답게 절제된 감각 안에 유쾌한 디테일을 녹여낸 것이 오히려 더 매력적이었다.
이번 협업은 단순한 컬래버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스티치라는 익숙한 문화 아이콘을 닉앤니콜만의 느낌으로 해석해, 브랜드의 스타일에 캐릭터를 스며들게 했다는 점에서 브랜드의 정체성과 콘텐츠 감각을 모두 보여주는 시도였다.
‘귀엽지만 반항적이고, 자유롭지만 절제된’ 스티치의 양면성을 닉앤니콜은 정확히 읽어냈다. 그 덕분에 이 팝업은 단순한 협업을 넘어, 많은 대중들과 하나의 캐릭터로 만나 닉앤니콜의 스토리텔링을 이해하고 공감대 형성을 할 수 있는 소통의 기회였다.
닉앤니콜과 디즈니코리아가 함께한 <스티치>테마의 협업 컬렉션은 닉앤니콜 공식홈페이지,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 29CM, W컨셉, 무신사 등 주요 패션 플랫폼에서도 희소성 있는 디자인들로 만나 볼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