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슨, 리얼 야구 예능 '불꽃야구' 공식 스폰서로 뛴다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6.19 ∙ 조회수 1,949
Copy Link

윌슨, 리얼 야구 예능 '불꽃야구' 공식 스폰서로 뛴다 27-Image


아머스포츠코리아(대표 김훈도)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윌슨(Wilson)'이 리얼 야구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윌슨은 오는 22일(일) SBS플러스에서 생중계되는 경기를 시작으로 '불꽃 파이터즈' 선수들과 함께 그라운드에서 뜨거운 열정과 감동의 순간을 함께한다.


‘불꽃야구’는 스튜디오 C1이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성근 감독을 중심으로 은퇴한 야구 레전드들이 다시 그라운드에 올라 전국 대학생, 고등학생 선수들과 맞대결을 펼치는 내용을 담는다. 1000만 관중 시대를 맞이한 야구의 인기를 이어가며, 매회 뜨거운 감동과 재미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윌슨은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야구에 진심인 팬들과 선수들의 열정을 응원하며 더욱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향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통해 야구의 짜릿한 현장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불꽃 파이터즈와 맞붙는 원정팀 선수들에게도 윌슨 장비를 지원하며 아마추어 야구의 성장과 유망 선수 육성에도 힘을 보탤 생각이다.


윌슨 관계자는 “야구라는 스포츠가 지닌 순수한 열정과 팀 워크의 가치에 공감하며 ‘불꽃야구’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면서 “1914년, 미국에서 시작된 야구 용품 대표 브랜드로서 다양한 스포츠 영역에서 새로운 감동을 만들어가고 있다. 앞으로의 시너지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윌슨은 세계 최고의 스포츠 기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종목에서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스포츠 웨어와 용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 스포츠 팬들과 함께 호흡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