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패션협회, 2025 라이징 K-패션 브랜드 선보인다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25.06.17 ∙ 조회수 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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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가 주최하고, 한국패션협회(회장 성래은)가 주관하는 ‘K-패션오디션’과 국내 최대 규모의 B2B 패션 수주 전시회 ‘트렌드페어’가 2025년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열린다.

 

오는 6월 23일(월)부터 5일간 진행되는 ‘K-패션오디션' 온라인 대중투표는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성장 가능성과 시장성을 겸비한 K-패션 브랜드를 직접 선택하는 기회다. 투표 기간 동안 W컨셉, 더현대닷컴과 온라인 판매기획전을 운영하며 소비자와의 소통도 강화한다.

 

K-패션오디션은 챌린저(신진 브랜드)와 비기너(학생·예비창업자) 부문으로 구성되며, 최종 선정 브랜드에게는 글로벌 진출을 위한 다양한 육성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2025 트렌드페어’는 8월 20일부터 21일 양일 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며 여성복, 남성복,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 감도 높은 K-패션 브랜드들이 참가한다. 국내외 바이어와 유통 관계자와의 1:1 수주 상담, 패션쇼,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유망 브랜드와의 실질적 비즈니스 협업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K-패션의 미래를 이끌 브랜드들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다.

 

‘K-패션오디션 대중투표’ 및 ‘트렌드페어 참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패션·뷰티·F&B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바이어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사전 등록은 8월 19일까지 선착순 접수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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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투표 : kfashionvote.com

참관 등록 방법 : 한국패션협회 <트렌드페어 공식 홈페이지 trendfair.org> 참관신청

트렌드페어 등록 및 협업 문의 : trendfair@koreafashion.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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