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퍼런스, 항산화에 히알루론산까지 더한 ‘히알루론 콤부차’ 2종 출시
(사진: 티퍼런스 제공)
자연인(대표 이진민)이 전개하는 마시는 프리미엄 뷰티(TEA) 브랜드 티퍼런스(TEAFFERENCE)가 브랜드의 대표 시그니처인 블렌딩티 시리즈에 이어, 마시는 ‘히알루론 콤부차’ 2종을 선보였다.
티퍼런스의 신제품 히알루론 콤부차는 이름 그대로 ‘히알루론산’을 콤부차에 담아낸 티퍼런스의 첫번째 이너뷰티 라인이다. 티퍼런스의 시그니처 성분이자 항산화 증진 특허를 받은 ‘퍼플티’에 수분 충전에 좋은 히알루론산을 더했다.
특히 히알루론산은 자신의 무게보다 최소 300배, 최대 1000배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특성이 있어 충분한 수분 보충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히알루론산의 효과를 돕는 비타민C는 물론, 장 건강에 좋은 19종 혼합 유산균까지 더해 일상 속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토탈 이너뷰티 음료로 제격이다.
히알루론 콤부차는 블루베리맛과 레몬맛 두 가지로 출시됐다. 인공색소 및 인공향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자연스러운 단맛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퍼플티와 콤부차가 더해져 완성된 특유의 청량한 탄산감은 올여름 더위를 날리고 빠르게 갈증을 해소시켜주는 상쾌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퍼런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이너뷰티로 이미 효과가 검증된 콤부차에 퍼플티, 히알루론산을 더한 획기적인 제품으로 사전 체험단 오픈 1시간 만에 이벤트 조기마감을 기록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너뷰티 목적뿐 아니라, 하이볼, 에이드 등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어 여름 건강음료로 더욱 각광받고 있다”고 전했다.
티퍼런스 신제품인 히알루론 콤부차 2종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티퍼런스는 히알루론 콤부차 출시를 시작으로 ‘Tea, Glow, Repeat’ 캠페인을 전개하며, 프리미엄 이너뷰티(tea) 시장을 새롭게 열어갈 전망이다. 티퍼런스는 국내 최초의 퍼플티 브랜드로, 차에서 남다름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케냐 1800m 고지대에서 탄생한 퍼플티는 뜨거운 적도의 태양을 이기고 찻잎을 틔우기 위해 찻잎이 스스로 초록빛에서 보랏빛으로 진화시킨 데서 이름이 붙여졌다. 항산화 성분인 안토시아닌이 녹차의 수 배에 달해 유럽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티퍼런스는 마시는 퍼플티부터 바르는 퍼플티까지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