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엄브로, '칠아웃' 캠페인 공개… 힙한 무드 살린 냉감 웨어도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6.17 ∙ 조회수 428
Copy Link
데상트코리아(대표 시미즈 모토나리)의 정통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겨냥해 ‘칠아웃(Chill Out)’ 캠페인으로 2025 서머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의 시작점에서 속도와 긴장감이 지배하는 일상 속 편안한 여름의 균형점을 찾는 순간을 담아 비주얼을 완성했다.
칠아웃 캠페인은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냉감 소재를 사용했다. 피부와 접촉 시 시원한 느낌을 주고 땀을 빠르게 흡수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롱 슬리브리스 원피스와 스커트 등 우먼스 아이템을 확대해 한여름에도 엄브로만의 힙한 무드가 돋보이고 실용성이 더해진 편안한 제품들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엄브로는 6월부터 칠아웃 컬렉션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며, 해당 제품은 전국 엄브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