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디자이너 브랜드 ‘멜리앤로즈’ 나이스웨더와 손잡고 팝업스토어 개최
패션비즈 취재팀 (fashionbiz_report@fashionbiz.co.kr)|25.06.16
Copy Link
스윔&패션 브랜드 ‘멜리앤로즈(Melly&Rose)’가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브랜드 ‘나이스웨더(Nice Weather)’와 손잡고 레트로한 감성의 한정판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더현대서울점에서 단독으로 열리며, 감각적인 디자인과 한정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 전망이다.
양사의 협업은 1980~90년대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NICE MELLY AND ROSE’라는 이름으로 구성됐다. 캡슐 컬렉션은 이탈리안 테리 소재로 제작된 스윔웨어 4종과 레트로 그래픽을 담은 티셔츠 4종으로 구성되어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리얼웨이 룩’을 제안한다.
특히 컬렉션 전반에 걸쳐 경쾌한 컬러 팔레트와 복고풍 감성이 녹아 있어, 단순한 비치웨어를 넘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나이스웨더 특유의 세련된 그래픽과 멜리앤로즈의 감각적인 무드가 어우러지며 올여름 패션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멜리앤로즈는 2025년 론칭 이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로, 가수 효민을 비롯한 다수 셀럽들이 착용하며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인지도를 넓히고 있다.
멜리앤로즈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브랜드 간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여름 컬렉션을 완성한 프로젝트”라며 “팝업스토어에서는 현장 단독 프로모션과 다양한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 만큼 소비자분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더현대서울점과 더현대 대구점에서 진행되며, 더현대서울점 팝업 종료 이후 나이스웨더 마켓 신사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W컨셉(W CONCEPT)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