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그룹 ‘세계 리필의 날’ 글로벌 캠페인 진행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6.16
Copy Link

로레알그룹 ‘세계 리필의 날’ 글로벌 캠페인 진행 27-Image


로레알그룹(대표 니콜라 이에로니무스)이 6월 16일 세계 리필의 날을 맞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리필 운동에 동참할 것을 독려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뷰티 업계에 ‘리필’을 새로운 기준으로 정착시키고 더 지속가능한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랑콤, 입생로랑 뷰티, 키엘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로레알 그룹은 이번 캠페인을 기점으로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헤어케어 등 다양한 뷰티 카테고리에서 리필 제품이 제공된다는 점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 교육 및 인식 개선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한국에서는 쿠팡 알럭스(R.LUX)와 함께 16일부터 30일까지 랑콤 제니피끄 세럼,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등 랑콤과 키엘의 베스트셀러 리필 제품을 선보이며, 리필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이버에서도 같은 기간 랑콤, 키엘, 입생로랑, 아르마니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 리필 기획전이 진행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