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잇, "4050 여름 수요 잡다" 레인부츠 등 거래액 최대 152%↑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06.16
Copy Link

퀸잇,퀸잇, 4050 여름 쇼핑 수요 급증


라포랩스(대표 최희민·홍주영)에서 운영하는 4050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은 최근 4050 고객의 여름철 쇼핑 수요가 급증했다고 밝혔다.


퀸잇에 따르면, 갑작스러운 폭우와 본격적인 더위가 이어지며 최근 한 달간(5월11일~6월10일) 레인부츠 거래액은 직전 30일 대비 152% 성장하고 냉감용품 거래액도 78% 이상 늘었다. 특히 여름철 착용하기 좋은 샌들과 원피스 검색량이 전월 대비 각각 92%, 86% 증가하며 여름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 역시 뚜렷하게 보이고 있다.


여름철 실용 아이템에 대한 수요도 눈에 띈다. 인견 소재의 의류와 속옷, 쿨토시, 여름 정장, 레이어드용 볼레로·뷔스티에 등에 대한 4050 소비자들의 검색량이 증가하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여름 상품들이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여름 소비 트렌드에 맞춰, 퀸잇은 여름 대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6월 퀸잇데이’ 행사를 오는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원피스, 샌들, 선글라스 등 바캉스 상품부터 냉감 소재 의류, 레인부츠, 경량 바람막이, 우비, 제습제 등 장마 대비 아이템을 포함한 총 45만개 상품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100% 당첨 복권 이벤트와 할인 쿠폰팩 2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성·잡화, 스포츠·골프, 뷰티, 리빙까지 총 4개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선착순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비너스' '설화수' '헤라' '아망떼' '나이키' '엘칸토' '리안뉴욕' 등 6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 원데이 특가 기획전’도 함께 진행하며 참여 브랜드에 한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퀸잇 관계자는 “4050세대 고객은 계절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고려한 소비를 한다” 라며 “이번 퀸잇데이는 이러한 고객 니즈에 맞춰 여름 필수 아이템을 정교하게 큐레이션 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올여름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