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서 진행한 '퍼스널 스킬업 클래스' 성료
주식회사 티르티르(대표 안병준 · 이지철)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개최한 ‘퍼스널 스킬업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클래스는 6월 7일과 14일 양일간,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메이크업 컨설팅 프로그램이다. 4일간의 신청 기간 동안 1500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리며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현장에서는 전문 아티스트의 섬세한 터치를 통해 평소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개인의 피부 톤과 스타일에 맞춘 컨설팅을 경험할 수 있었다. 티르티르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시연과 함께 하우 투 레슨, Q&A 세션이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실질적인 메이크업 팁을 익히는 시간을 가졌다.
클래스에는 위위 아뜰리에 다윤 디자이너와 청담 어낵툴 엄아영 원장이 참여해, 참가자들의 개별 메이크업 고민을 면밀히 파악하고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Shade Valley’에서 진행되었으며, ▲Shade Finder ▲Mini Blush Studio ▲Juicy pop Recipe 등 공간별 체험 콘텐츠와 연계해 실질적인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달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고객이 제품을 보다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접점을 넓히는 데 의미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티르티르는 최근 성수에 이어 명동에 두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하며, 국내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브랜드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