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폴햄키즈 브랜드 가치관 녹인 체험형 마케팅 ‘활기’

강우현 기자 (noblekang@fashionbiz.co.kr)|25.06.12 ∙ 조회수 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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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야크키즈~폴햄키즈 브랜드 가치관 녹인 체험형 마케팅 ‘활기’ 3-Image

2025 블랙야크키즈 숲 탐험


최근 키즈 패션 브랜드들이 다양한 체험형 오프라인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관을 자연스럽게 전하고 있다. 활동하기 좋은 날씨인 요즘, 자연을 직접 느끼고 관찰하는 탐험형 프로그램과 자연 속에서 진행하는 창작 활동 등 입체적인 콘텐츠를 통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선사하며 ‘어린이 팬덤’을 공략 중이다.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블랙야크키즈'는 아이들이 자연 속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체험 활동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 그리고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도록 ‘2025 블랙야크키즈 숲 탐험’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5월 31일에 진행한 두 번째 클래스는 북한산 패밀리 트레킹으로, 숲 해설을 들으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13성문 중 하나인 대서문 정상까지 올랐다. 이후 산을 오르며 느낀 점을 서로에게 전하는 시간을 갖는 등 자연 속에서 건강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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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키즈 탐험대


봄 시즌에 진행한 상반기 숲 탐험에 이어, 오는 가을에도 자연을 관찰 탐구하는 세 번째 클래스와 가족과 함께 트레킹하는 네 번째 클래스를 운영한다. 아이들이 계절마다 다른 모습의 자연 속에서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세부 테마로 진행할 예정이다.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의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은 지난달 숲 생태계의 소중함을 배우는 ‘2025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키즈 탐험대’의 첫 번째 행사를 진행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키즈 탐험대는 국립수목원과 협력해 2023년부터 진행해 온 미션형 에코티어링 프로그램으로 ‘우리는 작은 탐험가’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식물을 직접 탐사하는 등 산림 보호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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폴햄키즈 x 서울국제정원박람회 랜선 어린이 미술대회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폴햄키즈’는 브랜드 슬로건 ‘해피투게더’를 다각도로 연출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해피투게더 캠페인의 일환으로 서울시가 주최한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와 협업해 보라매 공원에서 어린이 미술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6회째 맞이한 ‘랜선 미술대회’의 첫 오프라인 개최로 그림을 제출한 아이들에게 티셔츠를 선물했으며 현장 이벤트 및 팝업스토어를 운영 등 입체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블랙야크키즈 관계자는 “체험형 프로그램은 직접 아이들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브랜드에서 저마다 추구하는 가치관을 전할 수 있는 오프라인 콘텐츠 전략을 지속할 것으로 보인다”라며 “블랙야크키즈의 경우, 아이들이 숲 탐험 프로그램을 통해 산을 더 즐겁게 경험하고 건강히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체험형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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