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인기 요가웨어 ‘부디무드라×이효리’ 협업 29에디션 선발매
무신사(대표 조만호 박준모)의 취향 셀렉트숍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요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부디무드라’와 가수 이효리의 협업 컬렉션을 29에디션(29EDITION)으로 단독 선발매한다. 29에디션은 29CM만의 큐레이션 역량으로 엄선한 브랜드 또는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한정 발매하는 상품이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나를 위한 삶의 기준(I’ll live like this)’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요가를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부디무드라의 브랜드 정체성에 가수 이효리의 솔직한 이미지와 진정성 있는 메시지가 더해져 캠페인의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슬로건은 이효리가 직접 쓴 영문 시의 한 구절에서 발췌해 메시지 주목도를 높였다.
협업 제품은 캠페인 콘셉트에 맞춰 요가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부디무드라 특유의 편안한 착용감과 여유로운 실루엣, 자연에서 영감받은 부드럽고 독특한 색상을 아이템 전반에 반영했다. 대표 제품인 ‘다이애그널 조거 팬츠’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나일론 소재로 제작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함께 출시한 ‘멤바기 팬츠’는 신축성 있는 코튼 소재로 크롭한 기장이 특징이다. 사이드 슬릿과 이너 포켓을 적용해 활동성을 더했다.
29CM는 부디무드라×이효리 29에디션 단독 선발매를 기념해 오늘 6월 11일부터 6월 24일까지 2주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상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린넨 소재의 부디무드라 에코백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29CM 관계자는 “부디무드라는 ‘부켓팅(무디무드라+티켓팅)’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났을 정도로 29CM에서도 전년비 116% 이상의 거래액을 기록한 인기 국내 요가웨어 브랜드”라며 “자신만의 취향과 기준을 추구하는 29CM 고객에게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의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혜택과 함께 먼저 만날 수 있도록 29에디션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부디무드라×이효리’ 29에디션은 6월 11일 오전 10시 29CM에서 선발매한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