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프, 타임스퀘어 25일까지 팝업
본격 여름시즌을 맞아 국내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핫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슈즈 멀티숍 ‘슈마커’를 전개하고 있는 에스엠케이티앤아이(대표 안영환)이 올 4월 국내에 공식 론칭한 글로벌 서핑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프(REEF)’가 서울 여의도 IFC몰에 이어 9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국내 시장 전개를 가속화한다.
오는 25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의 대표 샌들 모델인 시스타(VISTA)와 본디(BONDI) 시리즈 외에 2025년 여름 신상품이 다양하게 전시된다. 리프만의 비치 감성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현장 구성과 더불어 팝업 기간 동안 방문 고객에게는 친환경 에코백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리프 한 관계자는 “해변에서 영감을 받은 리프의 감성이 일상 가까이에서 전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팝업을 준비했다”면서 “이번 시즌부터는 비치 샌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도 한층 강화됐기 때문에 더 많은 분들이 리프만의 무드와 여유로움을 직접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리프는 팝업스토어 외에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전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큐레이션과 서핑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이며 한국 시장 공략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해변 문화를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프는 1984년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해 바다와 서핑에서 영감을 받은 감성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착화감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샌들과 슬리퍼 라인업은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데일리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