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칸디맘,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협찬 파트너로 화제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25.06.09
Copy Link

스칸디맘,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협찬 파트너로 화제  28-Image

스칸디맘 주력 상품 '스와들'


스칸디맘(대표 이종진)의 북유럽 감성 유아용품 브랜드 '스칸디맘'이 신규 예능 프로그램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협찬 파트너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TV조선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는 '순풍 듀오' 박수홍과 양세형이 출산 여정을 함께하며 생생한 감동의 순간을 중계하는 국내 최초 출산 버라이어티다. 


저출산 위기 속에서 생명 탄생의 경이로움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풀어내며 첫 회부터 이슈몰이를 불러일으켰다. 실시간 오픈톡을 중심으로 젊은 세대 시청자들의 호평이 잇따르며, 시청률 역시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달 30일 오후 10시 방송된 3화에서는 전치태반 진단을 받고 마음을 졸이는 손담비·이규혁 부부의 이야기와 무통 주사를 포기하며 극도의 진통을 버텨내는 소방관 부부의 긴급 출산 과정이 담겨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했다. 


2015년 설립된 스칸디맘은 북유럽 스칸디나비아의 친환경적이고 실용적인 육아 철학을 바탕으로 신생아·유아용품을 제조하는 기업이다. 모로반사 방지 기능으로 특허를 받은 신생아 속싸개를 비롯해 밤부 소재 손수건, 텐셀 소재 제품 등으로 젊은 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스칸디맘,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협찬 파트너로 화제  1755-Image


이번 협찬을 통해 스칸디맘의 주력 상품들이 매회 프로그램에 등장하고 있다. 특히 신생아의 숙면을 돕는 모로반사 방지 속싸개는 출산 직후부터 필요한 필수 아이템으로, 실제 출산 현장에서의 활용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종진 스칸디맘 대표는 "프로그램이 보여주는 생명의 소중함과 가족 사랑의 메시지가 우리 브랜드가 추구하는 '아이와 부모의 정서적 교감'과 완벽하게 맞아떨어진다"며 "출산율이 저조한 한국의 미래를 극복하기 위해 출산 장려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산모들에게 선물해 격려와 응원을 전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협찬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한편 스칸디맘은 현재 자사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비롯해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현대홈쇼핑, SSG.COM, 롯데홈쇼핑, G마켓, 카카오 등 주요 쇼핑몰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 '2025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3년 연속 '베페 어워즈'를 수상하며 국내 최고 육아용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기도 했다.


스칸디맘,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 협찬 파트너로 화제  3226-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