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요가 파티?!' 룰루레몬, 얼라인 10주년 기념 캠페인 화제
서울 핫 스트리트에서 한낮에 열리는 요가 세션?! 룰루레몬애틀라티카코리아(대표 가레스다니엘제임스포프)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룰루레몬'이 얼라인(Align™) 컬렉션 출시 10주년을 맞이해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하며, 그 일환으로 5일(금)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앞서 공개한 신상품 '얼라인 노 라인(Align No Line™) 하이라이즈 팬츠'와 함께 얼라인 컬렉션의 10년간의 진화를 조망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나를 살아있게 하는 움직임(Live Like You Are Alive)’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에는 새롭게 룰루레몬의 앰배서더로 합류한 걸그룹 르세라핌의 카즈하를 비롯해 가수, 안무가, 운동선수, 코미디언 등 각기 다른 분야에서 통념을 깨고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고 있는 글로벌 여성 앰배서더 7인이 참여한다. 이들은 움직임을 통해 매 순간 자신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살아 있음을 느끼며, 그 과정에서 즐거움을 발견하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LCDC 서울서 열린 요가세션 화제... 전시부터 댄스퍼포먼스까지
한국에서는 얼라인 출시 10주년을 맞아 서울 성수동 LCDC 서울에서 특별 행사를 개최했다. 현장에는 얼라인의 지난 10년간의 진화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10주년 아카이브 전시가 열렸으며, 해부학 기반의 펑셔널 요가를 지도하고 있는 룰루레몬 앰배서더 제이사(Jaisa)가 이끄는 요가세션을 진행했다. 애프터 파티에는 ‘스트릿 맨 파이트 뮤즈’ 출연자이자 뭅뭅모던핏 대표인 이윤희 안무가가 참여해 얼라인의 10년간의 여정과 앞으로 나아갈 여정을 표현하는 댄스 퍼포먼스를 펼쳤다.
얼라인은 요가 수련 중 완전한 자유로움을 원하는 이들의 피드백에서 출발해, 2015년 타이츠로 첫 출시한 상품군이다. 이후 쇼츠, 셔츠, 브라, 드레스, 스커트, 바디슈트 등 50여 개의 다양한 아이템을 갖춘 룰루레몬 대표 컬렉션으로 자리 잡았다.
브랜드 시그니처 원단인 눌루(Nulu™)로 제작해 버터처럼 부드러운 감촉과 마치 아무것도 입지 않은 듯한 가벼운 착용감을 구현했으며, 4방향 스트레치 기능의 라이크라(Lycra®) 섬유를 더해 자유로운 움직임은 물론, 시간이 지나도 형태를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실루엣을 최소한의 구조로 설계하고, 봉제선 구조 역시 전면적으로 재구성하는 등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해 차별화된 착용감을 선사한다.
룰루레몬에서도 Y존 제거 디자인이? '얼라인 노 라인' 소개
새롭게 출시한 ‘얼라인 노 라인(Align No Line™)’ 하이라이즈 팬츠는 Y존 라인으로 불리는 전면 중앙 심라인을 제거해 보다 매끄러운 실루엣을 구현했다.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익숙한 디자인으로, 일상에서 레깅스를 즐기기에 좀 더 부담 없는 핏을 제공한다. 요가나 스트레칭 등 저강도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자신감 있게 착용할 수 있어 스튜디오와 라이프스타일 사이의 경계를 유연하게 넘나드는 상품이다.
마들렌 윌리엄스(Madelaine Williams) 룰루레몬 아시아퍼시픽(APAC) 브랜드&커뮤니티 총괄 시니어 디렉터는 “얼라인은 지난 10년간 아이코닉한 부드러움과 새로운 차원의 신축성으로 스튜디오는 물론 일상 속에서도 사랑받는 룰루레몬의 대표 컬렉션으로 자리잡았다”며 “앞으로도 게스트들의 채워지지 않은 니즈에 귀 기울여, 룰루레몬의 독자적인 소재와 기술적인 설계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