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신라면 분식점' 日 팝업 10일 오픈

천수정 인턴기자 (sujeong_03@fashionbiz.co.kr)|25.06.04
Copy Link

농심, '신라면 분식점' 日 팝업 10일 오픈 3-Image


농심이 일본에 최초로 '신라면 분식'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K매운맛'의 대표 브랜드 신라면을 앞세워 일본 젊은층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향후 1년간 운영한 뒤 현지 반응에 따라 연장 여부와 추가 오픈 등을 결정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매운맛을 테마로 꾸민 공간에서 신라면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한강라면' 체험 공간과 인스타그램 인증샷 명소로 활용할 수 있는 포토존, 신라면 패키지를 활용한 '메시지 월' 등으로 꾸며져 MZ세대를 겨냥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달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퀴즈를 맞히면 무료로 신라면을 맛볼 수 있는 DIY 체험 '모디슈머(Modisumer) 체험존'이 운영된다.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매운 라면을 만드는 경험을 제공하고, K매운맛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방문객들은 '매운 감각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매운맛에 관한 짧은 설문에 참여하면 '신라면 투움바' 한정판 봉지면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약 1년간 운영될 예정이며, 현지 반응에 따라 연장될 가능성이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