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투윈, 고객 감사 이벤트 블루 프라이데이 온·오프 진행 “오픈런 시작”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본투윈(대표 이태준)이 6월 4일(수) 오후 1시부터 6월 10일(화)까지 7일간 고객 감사 이벤트 ‘블루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된다.
평소 ‘노세일’ 브랜드로 알려진 본투윈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블루 프라이데이를 행사를 마련했다. 본투윈 이태준 대표는 “최근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점,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 팝업스토어에서 받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라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본투윈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사 전체 제품 대상으로 최대 30%, 지난 시즌 제품에는 최대 60% 수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일마다 업데이트 되는 3~5개 제품은 최대 70% 특별 금액으로 판매한다. 이와 함께 매일 무작위로 총 900명에게 쿠폰을 지급한다고 본투윈 측은 설명했다. 쿠폰 혜택 수준에 따라 60% 20명, 30% 30명, 20% 150명, 10% 200명, 5% 500명에게 지급된다. 쿠폰에서 나아가 해당 기간 우수 고객과 추첨을 통해 BORNTOWIN X BOSE 컬래버 제품(6명)도 증정한다.
6월 4일(수) 오후 1시부터 6월 10일(화)까지 기간에는 구매 금액에 따라 10만원 이상 양말, 20만원 이상 피크닉 매트, 30만원 이상 향수를 증정한다. 온라인에서 구매 금액이 최고 많은 고객에게는 본투윈 로고가 각인된 보스 헤드셋(3명)과 이어버드(2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온라인과 마찬가지로 가격 행사와 사은품 행사를 진행하는 한편, 구매 금액이 최고 많은 고객에게 본투윈 로고 각인 보스 헤드셋(3명)을 증정한다.
이태준 본투윈 대표는 “본투윈은 운동과 패션의 교집합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라고 브랜드 철학을 설명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되는 블루 프라이데이를 비롯해 앞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