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X빠더너스, 여름철 두피 고민 해결할 쿨링 캠페인 전개

서유미 기자 (tjdbal@fashionbiz.co.kr)|25.06.02
Copy Link

닥터포헤어X빠더너스, 여름철 두피 고민 해결할 쿨링 캠페인 전개 27-Image


와이어트(대표 권규석)가 전개하는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콘텐츠 크리에이터 빠더너스(BDNS)와 함께 여름철 두피 열에서 해방시켜주는 ‘두피 쿨링 캠페인’을 전개한다.


무더운 날씨로 인해 두피 온도는 빠르게 높아지고 이는 피지 과다 분비와 모공 막힘, 나아가 탈모까지 유발할 수 있어 관리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다. 여름철 두피 열 관리의 중요성이 점점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닥터포헤어는 쉽고 효과적으로 두피 열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찝찝한 두피에 쿨링 쾌감’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빠더너스의 시그니처 유머를 녹여 브랜드 메시지에 몰입도를 높였다.


캠페인 영상은 어린 시절부터 ‘두피 열’로 고통받아 온 인물 ‘두열이’가 성인이 되어 ‘청년 황두열’로 성장한 후에도 여전히 두피의 열기를 주체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시작된다. 반복되는 여름철 두피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닥터포헤어 쿨링 샴푸를 사용하게 되면서 두피 온도는 눈에 띄게 낮아지고, ‘두피열 해방’을 맞이한 청년 황두열의 변화가 유쾌하게 그려진다.


빠더너스 특유의 유머가 돋보이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두피 열 케어라는 생소할 수 있는 주제를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로 풀어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닥터포헤어는 빠더너스의 인기 캐릭터 ‘문땡이’를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재해석해 스페셜 굿즈를 기획했으며, 여름철 두피 케어에 최적화된 ‘컬래버 기획세트 3종’도 함께 선보인다. 기획세트는 ▲폴리젠 쿨링 샴푸 더블(1+1) 기획 ▲폴리젠 오리지널 대용량 기획 ▲피토프레시 쿨링 스프레이 1+1 기획으로 구성됐으며, 올리브영 6월 올영픽(P!ck) 행사에 참여해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특별가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오는 6월 10일(화)부터 23일(월)까지, 올리브영N 성수 트렌드팟 1층에서는 ‘쿨링 이스케이프’ 팝업스토어도 운영된다. ‘두피열로부터 탈출하라’라는 테마로 기획된 본 팝업스토어는 입장 시 두피 온도를 측정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시원함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다. 슈팅 게임, 촉감 게임, 컬링 게임 등 체험형 콘텐츠를 통해 닥터포헤어 쿨링 샴푸의 즉각적인 쿨링감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다. 현장에서는 팝업 한정 닥터포헤어X빠더너스 컬래버 기획세트 및 굿즈가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다채로운 혜택도 함께 마련돼 방문객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여름이 길어지면서 두피 건강에 있어 두피 열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즐겁고 효과적으로 두피 케어를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