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0개 브랜드 모았다" 29CM, 상반기 최대 할인전 '이구위크' 진행
2025 여름 이구위크 티징 포스터
무신사(대표 조만호 박준모)에서 운영하는 감도 깊은 취향 셀렉트숍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올해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인 ‘2025 여름 이구위크(이하 이구위크)’를 내달 4일 오후 7시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이구위크는 29CM가 매년 상·하반기 개최하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대형 기획전이다. 올해는 ‘최애 브랜드와의 취향 탐험’을 테마로 25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해 29만5000여개 제품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취향에 따라 탐색할 수 있도록 운영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이구위크는 열흘간 매일 새로운 브랜드와 제품을 발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기획전으로 구성된다. 매일 정오에는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총 8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럭키 박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상가 기준 최대 40만원 상당의 제품을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운영된다.
이와 함께 이구위크 대표 기획전인 ‘앙코르 입점회’도 운영한다. 올해 1분기 동안 29CM에서 인기를 끈 800개 패션·홈·뷰티 브랜드의 2025 S/S 인기 제품을 최대 29% 할인된 가격으로 공개한다. 패션∙잡화 브랜드는 '드파운드' '락피쉬웨더웨어' '로우클래식' '아디다스' 등이 함께한다. 이어 '바겐슈타이거' '세이투셰' '스타우브' 등 인기 홈 브랜드도 참여한다.
특히 이번 이구위크에서는 실시간 라이브 방송 ‘29라이브’를 총 11회로 확대 편성해 화제성을 높였다. 행사 첫날 4일 오후 8시 '던스트'를 시작으로 5일과 8일에 '틸아이다이' '제너럴아이디어' 라이브 방송이 실시된다. 오는 9일에는 '파사드패턴'이 라이브 방송에 첫 참여해 25 여름 리조트 컬렉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어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레이브' '락피쉬웨더웨어' '론론' '시야쥬' 등 29CM 인기 패션·홈 브랜드의 29라이브가 진행된다.
이번 이구위크는 오프라인에서도 진행된다. 내달 5일부터 9일까지 서울 성수동 무신사 스퀘어4에서 방 탈출 컨셉의 ‘이구위크 취향 탐험대’ 체험형 팝업을 운영한다. 패션, 뷰티, 홈, 푸드 4개 카테고리별 챌린지 미션에 성공하면 뱃지 굿즈 4종과 이구위크 랜덤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팝업 방문객을 대상으로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무신사스탠다드 성수, 무신사 엠프티 성수 등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29CM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공간인 이구갤러리 서울·판교·대구점에서도 여름 이구위크 특별 기획전을 연다. 드래곤디퓨전, 론론, 토마스모어 등 매년 여름 시즌에 29CM에서 인기 있는 세 브랜드와 더미튼, 르에떼, 어랜 등 최근 주목받는 신진 브랜드의 베스트 제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제안한다.
29CM 관계자는 “이번 여름 이구위크는 고객이 좋아하는 브랜드를 더욱 깊이 발견할 수 있도록 취향 탐험이라는 이색적인 컨셉으로 기획했다”라며 “평소 할인 기회가 드문 인기 브랜드의 앙코르 입점회부터 풍성한 구성의 럭키 박스 이벤트까지 특별하게 기획한 만큼 이구위크 동안 29CM에서 취향에 맞는 패션, 홈 브랜드를 발견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