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어패럴, 고객 몰입형 마케팅 통해 ‘퍼포먼스 리더십’ 강화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5.29 ∙ 조회수 387
Copy Link

테일러메이드어패럴, 고객 몰입형 마케팅 통해 ‘퍼포먼스 리더십’ 강화  27-Image

이미지 프로와 함께 한 현대백화점 판교점 골프 레슨 행사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에서 전개하는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어패럴'이 적극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 전개를 통해 퍼포먼스 골프웨어 시장의 리더십을 강화한다. 테일러메이드어패럴은 기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기능성 골프웨어도 하나의 장비라는 인식 전환을 이끌기 위해 시그니처 라인 ‘엑셀러(XCELER)’ 라인의 기술력과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1:1 골프 레슨 및 체험 행사를 기획 및 정기적으로 진행했다.

 

1:1 골프 레슨 및 체험 행사는 ▲현대백화점 킨텍스 ▲현대백화점 판교 ▲롯데백화점 인천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등 전국 주요 지점에서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고객들은 팀 테일러메이드 소속 전문 프로와 맞춤형 레슨을 통해 엑셀러 라인이 제공하는 스윙 최적화, 퍼포먼스 소재, 인체공학적 설계를 직접 체험하고 기존 골프웨어 이상의 퍼포먼스를 실감하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다.

 

고객 체험 마케팅과 더불어 테일러메이드어패럴은 선수 스폰서십을 통해서도 엑셀러 라인의 기술력과 퍼포먼스 가치를 세계 무대에서 적극적으로 증명하고 있다. 최근 미국 유타주에서 열린 LPGA 블랙 데저트 챔피언십에서는 팀 테일러메이드 소속 유해란 프로가 엑셀러 라인을 착용하고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차지하며 엑셀러 라인의 기능성과 퍼포먼스를 다시 한번 세계 무대에서 입증했다.

 

테일러메이드어패럴, 고객 몰입형 마케팅 통해 ‘퍼포먼스 리더십’ 강화  1047-Image

류이채 프로와 함께 한 롯데백화점 인천점 골프 레슨 행사


이와 함께 윤이나 프로를 모델로 한 TV 광고 캠페인 역시 방영 당시 큰 화제를 모으며 엑셀러 라인의 퍼포먼스 철학이 주목받았다. 해당 캠페인은 어패럴도 또 하나의 장비이며 선수의 잠재력을 극대화하는 필드 위 필수 요소임을 강조하는 등 기존 골프웨어 시장에 새로운 메시지를 전했다는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다.

 

테일러메이드어패럴 관계자는 “엑셀러 라인은 더 이상 단순한 골프웨어가 아닌 필드 위에서 또 하나의 ‘장비’의 기능을 하는 퍼포먼스 웨어”라며 “VIP 고객과의 프라이빗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직접 전달하고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혜원 테일러메이드어패럴 마케팅 차장은 “이번 캠페인은 골프웨어 역시 퍼포먼스의 핵심 장비라는 메시지를 강렬하게 전달하며 골프웨어 시장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제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골프 아카데미 등과의 체험 프로그램, 글로벌 프로 선수들과의 스폰서십을 연계해 퍼포먼스 기반 마케팅을 강화하고 퍼포먼스 골프웨어의 새로운 기준을 선도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테일러메이드어패럴, 고객 몰입형 마케팅 통해 ‘퍼포먼스 리더십’ 강화  1936-Image

강소율 프로와 함께 한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골프 레슨 행사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