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크, 공식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제품 경험·사용자 편의 강화

백의재 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5.05.28 ∙ 조회수 3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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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버써먼(CVSM 대표 이재호)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테크 브랜드 ‘키크(KEEK)’가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품 탐색부터 결제까지의 과정을 간소화하고, 제품별·활동별 테마 카테고리를 구분해 브랜드의 기능성과 실용성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키크는 커버써먼의 자체 개발 섬유 기술이 적용된 기능성 패션 브랜드다. 대표 제품 ‘필로우디(Pillowdy)’의 누적 판매량은 6만7000개를 돌파했으며, 서울 이태원 몬드리안 호텔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점 등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키크는 트래블(Travel), 라이프스타일(Life Style), 리커버리(Recovery) 등 테마별 컬렉션도 구성했다. 또한 필로우디, 넥쿠션, 바라클라바, 가방 등 주요 제품의 라인업을 맞춤형 아이콘을 적용해 보여주는 것은 물론, 각각의 제품 썸네일(압축 이미지)에 좌우 틸트 스크롤 방식을 도입해 상세페이지에 들어가지 않아도 제품의 전·후면과 착용 컷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이밖에도 개편된 키크 공식 홈페이지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의 4개 언어를 지원하며, 대량 주문과 브랜드 협업을 위한 B2B 전용 메뉴를 신설해 비즈니스 고객의 접근성도 강화했다.


이재호 커버써먼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커버써먼의 기술력이 집결된 키크의 제품 가치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구성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개선을 지속하고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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