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5000만 팬덤이 기다린 'BT21' 3rd 시리즈 공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5.28 ∙ 조회수 408
Copy Link

라인프렌즈, 5000만 팬덤이 기다린 'BT21' 3rd 시리즈 공개 27-Image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대표 김성훈, 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BT21'의 세 번째 애니메이션 시리즈 'BT21 The Journey'를 공개했다. 지난 27일(화) 공개한 이번 시리즈는 사랑 에너지가 부족해 별빛이 사라진 밤, 우주의 균형을 되찾기 위해 사랑을 전파하러 여정을 떠난 멤버들의 '리유니언'을 주제로 9개 에피소드를 구성했다. 프롤로그로 시작해 매주 2회씩 순차 공개한다.


BT21 애니메이션은 BT21의 일상과 그들의 라이벌 AT21의 이야기를 선보인 첫 번째 시리즈와 우주의 슈퍼스타 ‘유니버스타’로 데뷔하기 위한 BT21의 고군분투를 그린 두 번째 시리즈를 통해 누적 조회수 5억3000만 뷰를 기록하며 BT21만의 오리지널리티가 담긴 세계관을 지속해서 확장해왔다.


이후 약 2년 반 만에 선보이는 이번 시리즈는 BT21 멤버들이 우주에 사랑을 전파해 별빛을 되찾고자 떠나는 여정 속 웃음과 눈물, 진정한 우정의 따뜻함을 담아 더욱 깊이 있는 서사를 선보인다. 우주로 활동 반경을 넓혀 우정, 용기, 도전, 성장 등의 보편적 가치를 담아 BT21의 세계관을 다시금 본격적으로 이어간다.


라인프렌즈, 5000만 팬덤이 기다린 'BT21' 3rd 시리즈 공개 1021-Image


우주에 사랑을 퍼뜨리고 다시 모이기로 약속한 BT21 멤버들의 프롤로그 영상을 감상한 BT21 글로벌 팬덤 '유니스타즈(UNISTARS)'들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다양한 기대감을 담아 감상평을 내놓고 있다. IPX는 이번 애니메이션 공개와 함께 ‘BT21 The Journey Festa’ 캠페인을 예고하며, 전 세계 5000만 유니스타즈와의 만남도 약속했다.


IPX는 오는 6월 5일부터 29일까지 라인프렌즈 스퀘어 명동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어, 팬들이 오프라인에서도 BT21 멤버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는 일본, 미국 등 글로벌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IPX 관계자는 “이번 BT21 The Journey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BT21이 지구를 넘어 우주로 확장된 세계관에서 각 캐릭터의 개성과 성장을 담아 팬들과의 소통을 더욱 깊이 있게 이어가고자 기획한 시리즈”라며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오는 6월 명동 팝업 스토어를 통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니, BT21과 함께 특별한 여정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라인프렌즈, 5000만 팬덤이 기다린 'BT21' 3rd 시리즈 공개 194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