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재입점' 레노마스윔, 새 모델 소유 발탁 등 마케팅 강화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5.28 ∙ 조회수 718
Copy Link

'백화점 재입점' 레노마스윔, 새 모델 소유 발탁 등 마케팅 강화 27-Image


우인에프씨씨(대표 변준형)의 ‘레노마스윔앤짐(이하 레노마스윔)’이 올해 가수 소유를 모델로 선정하고, 유통 전략을 새로 짜는 등 재도약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먼저 최근 가수 소유를 새로운 모델로 선정해 마케팅 활동에 불을 당겼다. '다시 튀는, 다시 즐기는 청량한 순간'이라는 의미를 담은 'RE:SPLASH' 촬영 콘셉트에 맞춰 실내 수영복은 물론 비치 캡슐 컬렉션까지 레노마스윔의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였다. 소유 특유의 건강미와 세련된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실내 수영복 라인 '인도어' 컬렉션은 고래 모티프와 호일 원단을 사용해 꿈꾸는 듯한 신비롭고도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바닷가나 야외 수영장 등에서 즐길 수 있는 비치 캡슐 ‘아웃도어’ 컬렉션은 레트로 스포티 스타일을 기반으로 해양 라이프의 밝고 건강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해안선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의 색조와 패턴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조만간 100주년을 맞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중인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릴로앤스티치’ 컬래버 라인도 선보인다. 영화 개봉과 맞물려 이슈가 있을 것으로 보고 마케팅에 총력을 다할 예정이다.


또 올해부터 백화점 입점을 다시 시작한다. 코로나19 팬데믹 당시 수영복 조닝을 축소하던 백화점 유통의 MD 전략으로 인해 백화점 전개를 중단한 상태였는데, 올해 일부 백화점 입점을 시작으로 핫서머 시즌에는 주요 점포에서 팝업 행사를 열어 적극적으로 소비자와 만날 계획이다.


한편 우인에프씨씨는 지난해 연결 법인 중 수출 사업이 크게 줄어들며 매출이 축소됐다. 그러나 레노마스윔은 실내 수영복 시장 활성화 기조를 타고 기존 매출 규모를 유지 중이다.


'백화점 재입점' 레노마스윔, 새 모델 소유 발탁 등 마케팅 강화 111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