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M, 나나와 핑크 컬러 강조한 여름 캠페인 선봬

이지은 기자 (zizi@fashionbiz.co.kr)|25.05.27 ∙ 조회수 412
Copy Link

E.B.M, 나나와 핑크 컬러 강조한 여름 캠페인 선봬 27-Image


시선인터내셔널(대표 신완철)에서 전개하는 영 컨템퍼러리 브랜드 ‘E.B.M(에디션 바이 미샤)’이 앰배서더 나나와 함께한 2025 여름 캠페인 ‘N♥A’ _ SUMMER ‘PINK’ 그리고 ‘NA’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가장 선명한 순간을 담은 컬러 ‘핑크(PINK)’를 중심으로 그 속에서 빛나는 ‘나(NA)’와 여름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한 무드를 표현하고자 했다. 햇살을 닮은 긍정과 생기, 그리고 머무는 곳마다 피어나는 밝고 선명한 무드가 캠페인 전반을 관통하고 있다.


화보 속 나나는 여름 니트, 레터링 포인트가 돋보이는 레이스 아이템을 착용해 밝고 자유로운 여름의 분위기를 컬러풀하게 연출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핑크라는 컬러가 지닌 기억에 오래 남는 힘과 그 안에 담긴 개인의 존재감을 주제로 삼아 단순한 스타일링을 넘어선 E.B.M의 브랜드 정체성과 메시지를 전달한다.


신규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전 상품 15% 할인 혜택과 30만원 이상 구매 시 썬캡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오는 6월 5일 오후 8시에는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에서 방송 전용 상품 20%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