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엔, 세븐틴 도겸과 함께 첫 팝업 사전예약 1200팀 다녀가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25.05.27 ∙ 조회수 711
Copy Link

앰플엔, 세븐틴 도겸과 함께 첫 팝업 사전예약 1200팀 다녀가 27-Image

 

팝업스토어 4일간 사전에 예약한 총 1200팀이 몰려 대성황을 이뤘다.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뷰티 브랜드 ‘앰플:엔(AMPLE:N)’이 최근 데뷔 10주년을 맞은 그룹 세븐틴 멤버 도겸의 전속 모델 발탁을 기념해 브랜드 첫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5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 틈’에서 진행됐다. 이곳은 브랜드 대표 제품인 블레미샷 앰플과 블레미샷 크림을 중심으로 브랜드 모델인 세븐틴 도겸과 함께 한 체험형 공간으로 구성됐다.

 

블레미샷 라인은 피부 톤을 보다 맑고 환하게 가꾸고 싶은 이들을 위한 잡티·톤 케어 라인으로 사용감과 제형, 성분 배합 등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앰플엔, 세븐틴 도겸과 함께 첫 팝업 사전예약 1200팀 다녀가 583-Image

앰플엔, 세븐틴 도겸과 함께 첫 팝업 사전예약 1200팀 다녀가 701-Image

앰플엔, 세븐틴 도겸과 함께 첫 팝업 사전예약 1200팀 다녀가 823-Image


또 팝업에서는 ▶블레미샷 앰플 & 크림 체험존 ▶도겸 미공개 포토존 및 영상 최초 공개 ▶도겸 광고 영상 상영 ▶제품 구매 고객 대상 한정판 도겸 증명사진 및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피부 톤과 잡티 개선에 관심 있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블레미샷 라인의 주요 특성을 시각적으로 풀어낸 공간이었다. 제품에 함유된 성분 정보와 제형 특징, 관련 임상 데이터도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앰플엔 한 관계자는 “팝업 진행 전 1팀당 최대 4인까지 입장 가능한 방문객 1200팀이 사전 예약을 했었다”면서 “이들은 블레미샷과 세븐틴 도겸이 함께한 팝업에서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며 블레미샷의 사용감과 특징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앰플엔은 37년 전통의 코리아나화장품이 전개하는 앰플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다. 피부 고민별 솔루션 중심의 라인업을 통해 더마코스메틱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앰플엔, 세븐틴 도겸과 함께 첫 팝업 사전예약 1200팀 다녀가 154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