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세인트앤드류스, 클래식+모던 '페이즐리 커플룩' 제안
박진한 기자 (pxrkjxnhxn@fashionbiz.co.kr)|25.05.27 ∙ 조회수 369
Copy Link
크리스에프앤씨(대표 우진석)에서 전개하는 하이엔드 골프웨어 브랜드 ‘세인트앤드류스’가 올 여름 클래식한 무드의 페이즐리 커플룩을 제안한다. 이번 스타일링은 브랜드 특유의 클래식과 모던을 아우르는 감성을 담아 필드 위에서도 세련된 커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남성 모델은 고급스러운 텍스처가 돋보이는 페이즐리 니트에 클래식한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정제된 디테일과 간결한 스타일링으로 도시적이면서도 필드에 어울리는 룩을 완성했다. 여성 모델은 아이보리 컬러의 페이즐리 후드 니트로 부드럽고 여유로운 무드를 연출했는데 남성 모델과 톤을 맞춘 머스터드 컬러의 숏팬츠를 매치해 커플룩의 통일감을 더했다. 팬츠 옆 라인에 드레이프 디테일로 우아함을 살려 라운딩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가능하게 한다.
세인트앤드류스 관계자는 “올 여름 세인트앤드류스는 페이즐리라는 클래식한 요소를 세련된 커플룩으로 풀어내 여름 필드에서도 함께 빛나는 순간을 완성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라며 “톤다운된 머스터드 컬러와 패턴 매칭을 통해 감각적이면서도 유니크한 골프웨어 스타일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