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라디자인, 고객 참여 마케팅 강화... 하반기 플래그십 오픈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5.27 ∙ 조회수 447
Copy Link

시에라디자인, 고객 참여 마케팅 강화... 하반기 플래그십 오픈 27-Image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의 마운틴 아웃도어 브랜드 '시에라디자인(SIERRA DESIGNS)'이 올해 브랜드 탄생 60주년을 맞아 고객 접점 강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지난 지난 5월 17일(토)부터 18일(일)까지 이틀 동안 고객 참여 하이킹 행사 '시에라 하이퍼(SIERRA HIPER)'를 성황리에 마쳤고, 오는 하반기에는 서울 주요 상권에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시에라디자인은 대자연을 모험하며 삶의 원동력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 ‘싱크 아웃사이드(THINK OUTSIDE)’ 전파와 입문자부터 베테랑에까지 하이킹, 캠핑,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액티비티의 즐거움 공유를 목표로 작년부터 ‘시에라 하이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 두 번째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사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인원과 브랜드 앰배서더 등 50명이 참가했다.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에 위치한 ‘신성봉 순환 둘레길’ 코스에서 진행했는데, 이 길은 약 2km로 출발점부터 베이스캠프 신성봉까지 왕복 1시간 30분이 소요된다. 북한강과 청평호반, 빼어난 주변 산세를 산행하며 파노라마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명소다. 


작년에 큰 호응을 얻었던 청와대 등산로, 경복궁 돌담길, 서촌 일대 도심 속 하이킹과 차별화해, 올해는 도심을 완전히 벗어나 대자연을 온전히 체험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반나절 코스였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1박 2일간 이어진 만큼 참가자 전원에게 시에라디자인의 텐트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현장에서 참가자들은 시에라디자인의 ‘미티어 라이트’와 ‘하프문 라이트’ 등 텐트를 직접 설치, 이용하며 시에라디자인의 기어 기술력과 편의성을 체험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그룹 하이킹과 자유시간을 즐기고, 저녁에는 공통 프로그램을 함께 하며 서로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고, 새로운 아웃도어 경험을 축적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2회째를 맞이해 특별 제작된 ‘시에라 하이퍼’ 굿즈와 시에라디자인 티셔츠 등 웰컴 기프트를 제공했다.



시에라디자인, 고객 참여 마케팅 강화... 하반기 플래그십 오픈 1645-Image시에라디자인, 고객 참여 마케팅 강화... 하반기 플래그십 오픈 1975-Image

시에라디자인, 고객 참여 마케팅 강화... 하반기 플래그십 오픈 233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