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계절 레인부츠로 진화' 슈하이, 라인업 다각화
슈하이(대표 신현일)의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하이’가 레인 아이템 라인업을 다각화한다.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한 레인부츠를 비롯해 관련 아이템을 확대한다는 생각이다.
단순히 장마철에만 국한되지 않고 슈하이의 레인부츠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제안하는 것이 목표다. 이를 위해 겨울 시즌까지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보온 기능이 더해진 털 내장형 레인부츠 등 '시즌 확장' 제품을 기획해 레인부츠의 활용도를 높인다. 더 나아가 올해는 레인부츠와 어울리는 방수 기능의 '레인재킷'을 처음으로 출시, 레인웨어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는 슈하이만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레인 아이템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장하고,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스타일링 선택지를 제공하려는 중요한 시도다. 현재 무신사, W컨셉, 자사몰 등 온라인 플랫폼을 중심으로 유통하며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있는 이 브랜드는 앞으로 지속적인 상품 라인 다각화와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레인웨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한편 슈하이는 레인부츠 아이템으로 지난 몇 년 간 고무적인 성과를 기록했다. 2023년 무신사 여름 블프에서 급상승 판매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지난해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에서는 오픈과 동시에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 속에 약 900족의 판매고를 올리며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스타일에 민감한 20~3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로라' '로잘리' '로즈' 시리즈가 인기를 견인한다. 그중에서도 로라는 워커 스타일의 레이스업 디자인에 사랑스러운 둥근 앞코가 더해져 귀여우면서도 유니크한 무드를 연출해 슈하이의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자리 잡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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