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테스토니, 글로벌 앰배서더 손예진 선정
백의재 기자 (qordmlwo@fashionbiz.co.kr)|25.05.23 ∙ 조회수 374
Copy Link
아테스토니코리아(대표 청치)의 이탈리안 럭셔리 레더 하우스 '테스토니(testoni)'가 배우 손예진을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 그리고 문화 간 연결을 강화하는 글로벌 전략의 일환으로 주목된다.
손예진은 ‘사랑의 불시착’ 등 다수의 작품에서 깊이 있는 연기로 사랑받아온 배우로, 20년 이상 활약하며 50개 이상의 주요 연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세련되면서도 절제된 스타일과 진정성을 지닌 인물로, 테스토니가 지향하는 현대적 감성과 조용한 자신감을 상징하는 인물로 평가받는다.
손예진은 “테스토니는 단순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가 아니라, 조용한 자신감과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하나의 세계처럼 느껴진다”라며 “본연의 우아함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브랜드 이미지가 배우로서, 한 사람으로서 내가 추구하는 가치와 닮아 있다”라고 전했다.
손예진은 테스토니의 2025 컬렉션을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며, 오는 9월 밀라노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열리는 2026 S/S 프레젠테이션에도 참석한다. 향후 테스토니의 주요 글로벌 이벤트 및 협업 프로젝트에도 지속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테스토니가 럭셔리 레더 브랜드로서 이탈리아 장인정신과 글로벌 감성의 접점을 확장하려는 전략과도 맞물린다. 최근 테스토니는 밀라노 콰드릴라테로 델라 모다에 새 플래그십을 오픈하며, 브랜드의 유산과 미래 비전을 함께 담는 공간을 새롭게 제시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