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폴햄키즈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 의류 지원 & 이벤트 부스 선봬
김깊은 디자이너 작품을 바탕으로 제작한 티셔츠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의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과 ‘폴햄키즈(POLHAM KIDS)’가 서울특별시 주최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의류 후원 및 이벤트 부스를 운영한다.
오는 10월 20일까지 서울 보라매공원에서 진행하는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는 도시녹화의 필요성과 정원문화의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형 전시와 시민참여 프로그램이 진행한다. 폴햄은 이번 박람회 현장의 활동자들에게 자체 제작한 반팔 티셔츠와 베스트, 모자로 구성된 유니폼을 제공한다.
기능성과 활동성을 고려한 폴햄 유니폼에는 브랜드의 감성과 현장의 실용성을 반영했다. 특히 티셔츠의 경우, 옥수수 유래 원사 소로나(Sorona)를 사용해 박람회의 취지에 걸맞은 친환경 가치를 담았다.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공식 포스터를 작업한 김깊은 스튜디오패브릭 디자이너의 작품을 바탕으로 제작했으며, 김 디자이너는 “다양한 꽃과 식물로 채워진 정원의 아름다움을 표현했다”라고 전했다.
폴햄키즈는 매년 5월에 개최해온 온라인 ‘랜선 미술대회’를 이번 서울국제정원박람회와 연계해 첫 오프라인 행사로 진행한다. 코로나 펜데믹 기간 아이들을 위한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하며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폴햄키즈 랜선 미술대회는 이번 협업을 통해 아름답게 조성된 정원 공간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현장 체험형 이벤트로 선보인다.
폴햄키즈가 사전 선발한 참가자 외에도 행사 당일 현장 접수를 통해서도 참여 가능하며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 그림을 그리며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함께할 수 있다. 참가 어린이 전원에게는 드로잉 키트를 비롯한 폴햄키즈 반팔 티셔츠, 간식 박스, 돗자리 등 다양한 굿즈를 제공하며 수상작에 대한 경품 증정 외에도 폴햄키즈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미니 팝업 스토어, 랜덤 뽑기 이벤트, SNS 인증샷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폴햄 관계자는 “국내 대표 캐주얼 브랜드로서 서울시의 대표 행사인 ‘서울국제정원박람회’에 함께할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가족과 함께 방문해 소중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폴햄과 폴햄키즈는 고객의 일상에 늘 함께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2025 서울국제정원박람회’ 참여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폴햄과 폴햄키즈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