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이도,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저속노화 코스메틱 부문 대상 수상
한국시세이도(시세이도코리아)의 시세이도가 ‘2025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저속노화 코스메틱 부문에서 대상을 거머쥐며 피부과학의 정점에 있는 ‘저속노화’ 대세 브랜드의 입지를 과시했다.
시간은 누구에게나 같은 속도로 흐르지만, 피부의 시간은 다를 수 있다. 건강한 생활 습관으로 노화를 늦추는 ‘저속노화(슬로우 에이징)’는 이제 단순한 트렌드를 넘어 하나의 라이프스타일이자 뷰티 철학으로 자리 잡고 있다.
글로벌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시세이도는 이러한 시대적 흐름을 간파하고 선도적 위치에 섰다. ‘NEW 얼티뮨’으로 저속노화 스킨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시세이도는 세계 최초(OPP-00664430, Clarivate Analytics)로 화장품 분야에서 아스퍼질러스발효물·동백나무씨추출물로 구성된 ‘발효 카멜리아’ 성분이 피부 노화 신호를 효과적으로 케어해피부 노화 원인에 접근, 저속노화를 실현한다는 효능을 발견했다.
이 성분이 함유된 ‘NEW 얼티뮨 저속노화 세럼’은 피부 노화 속도를 약 50% 늦춰 저속노화를 실현한다. 이는 34명의 여성 대상으로 8주간 피부 거칠기, 광채, 피부 톤, 진정, 투명도, 탄력 등 6개 항목을 측정한 평가 결과의 평균값을 토대로 한 수치이다. (Eurofins 2024, 개인차 있음)
카멜리아 씨 추출물(동백나무씨추출물)은 일본 사케 발효에 사용되는 특별한 누룩 중 하나를 엄선해 시세이도만의 바이오 발효 기술로 발효됐다. 이 과정을 통해 완성된 활성 성분은 피부 깊숙한 곳까지 영양 성분을 전달하며 피부 깊숙한 곳으로부터 건강한 변화를 이끌어 낸다.
시세이도는 150여 년 축적된 피부 과학 노하우와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뷰티 혁신(BEAUTY INNOVATIONS FOR A BETTER WORLD)’이라는 철학 아래,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이상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시해오고 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