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노홍철과 트레일러닝 특화 아이템 공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25.05.21 ∙ 조회수 538
Copy Link

블랙야크, 노홍철과 트레일러닝 특화 아이템 공개 27-Image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고기능성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트레일러닝에 특화된 신상 라인을 선보이면서 앰배서더인 노홍철과 강렬한 화보를 선보였다. 노홍철이 블랙야크의 트레일러닝 상품을 착장하고 직접 산을 뛰면서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블랙야크 트레일러닝 라인은 거친 지형과 격렬한 움직임에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기술력을 녹인 것이 특징으로 의류부터 용품까지 트레일러닝에 특화된 라인업을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트레일러닝화 ‘플로우 런 D’가 있다. 보아 핏 시스템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신발인데, 퍼폼 핏 솔루션을 적용해 미세한 조정으로 발을 보다 확실히 감싸줄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트레일러닝에 적합한 아웃솔 구조로 산의 다양한 지형을 안정적으로 달릴 수 있으며 반발력, 쿠셔닝 기능의 미드솔이 속도와 효율성을 높여 준다. 같은 기능의 슈레이스 버전 ‘플로우 피크’도 있다.

 

‘트레일러닝 베스트 대쉬 2‘는 격렬한 움직임에도 몸에 밀착될 수 있도록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했다. 전면부는 버클 형태로 체결할 수 있어 간편하며 정면과 등판 확장형 포켓은 물병 등을 수납할 수 있어 달릴 때 매우 유용하다.

 

이 외에도 트레일러닝 라인에는 날씨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패커블 기능의 초경량 재킷, 움직일 때 피부 자극을 줄일 수 있도록 봉제선 없이 마감한 싱글렛, 빠르게 땀을 건조해 주고 폴리진 가공으로 냄새 걱정을 덜어주는 티셔츠, 초경량 소재로 무게감을 최소화한 쇼츠 등이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정비된 도로가 아닌 숲길 등 산에서 달리며 변화무쌍한 지형을 느낄 수 있는 트레일러닝의 장점을 즐기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며 기능성 제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며 “블랙야크 트레일러닝 라인은 거칠고 격렬한 움직임이 반복되는 자연 속 환경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며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블랙야크, 노홍철과 트레일러닝 특화 아이템 공개 1353-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